역시 엄마손맛이 최고입니다 👍🏿 다른곳 보다 쉽고 맛도 최고최고 언제나 반찬할때 찾아보고 따라해보는데,,,,이번 깻잎조림도 맛있어요. 👍👍👍
@아리아지-w3m3 жыл бұрын
와우~~ 낼만저녁에 만들어먹어봐야 겠어요~~^^
@박미진-b2s2 жыл бұрын
엄마의 손맛은 재료는 간단하면서 , 맛은 최고! 조리법은 빠르고 쉽게 알려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명희정-c6q2 жыл бұрын
깻잎 반찬 좋았하는데 만들기도 쉽고 넘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짱유연석3 жыл бұрын
2월부터 짬짬이 해먹고있는데 요즘 먹기완전 좋아요. 쌈밥먹고 남은 깻잎으로 하기에도 좋아요.
@백현미-z2b Жыл бұрын
정말 최고셔요. 어떤 요리든 따라하면 맛있어요. 늘 쉽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오래오래 요리해 주세요.
@호로라호박이네로컬라3 жыл бұрын
어릴적 할머니가 해주시던 깻잎조림이 생각나요~ 장 보러 나가면 깻잎 사다가 영상 보면서 저도 해볼께요~
@박춘선-u9w2 жыл бұрын
참 맛있어요 잘해먹고 있어요
@해피새콤2 жыл бұрын
설명도 요리도 쉽게 알려주셔서 좋아요~^^
@wanaogilvie51912 жыл бұрын
질문해보내고 혹시나 저와 똑같은 질문이 있었아보니 1년전에 어떤 나이 물음에 선생님의 답이있었읍니다. 👍🤗 까나리액젓 이나 멸치액젓 한숟가락줄여서 대신해도된다고 말씀하셨어요. 바쁘신 시간 낭비하지랂으려고 즉시알립니다. 또 최근에 알고자했던분을 위해서라도 하고요. 늘 답장해주시는 선생님 더욱 더 엄마의 정을 느낍니다. 제가 73세라도요. 하하하..저의 엄마는 지금 주님과 영원히 하십니다. 엄마 살아생전에 저는 71살이될때까지 음식하는것이 질색이였고, 그래도 엄마가 선생님과 연결이되도록 해주셨어요. 절 극진히 사랑해주셨던 저의 엄마..제가 할줄몰라 엄마가 먹여주신 여러 음식을 그리워만하고있는것이 많이 측은하셨다는 생각이..엄마가 보고싶어 눈물이흐르니 이만 쓰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