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가 왜 슬럼화가 되어가냐면 영종도에서 청라랑 송도쪽을에만 다리가 생기니 중구 동구가 오히려 갇혀버리는 상황 사람이 안모이고 노인네들만 수두룩하다.
@leeyonghwane Жыл бұрын
동인천역 옥상에서 귀신의 집. 팡팡타고 우뢰매 영화 보던게 엇그제 같은데....
@user-uz3ex1sz7k Жыл бұрын
춘잣!!
@최1-t6u11 ай бұрын
동인천역 폐쇄하고 옆에다가 서인천역으로 다시 만드는게 싸겠다
@전성운-l2p2 жыл бұрын
인천백화점을 용도변경해서 기업을 유치해야합니다. 백화점 쇼핑몰로는 청라 스타필드에 밀릴건 백프로. 다른 사용처를 고민해야죠.
@롱맨-e7f2 жыл бұрын
저기에 누가 기업을 들어오거나 하나요. 앞 뒤가 다 재래시장인데. 주변에 제일 활성화 된데가 공장이구요. 배드타운 되서 백화점이 망한거지 오피스텔 건물 하나지을 자리있다고해서 기업이 퍽도 들어올까요. 쇼핑몰도 지금와서 보면 너무 외소합니다. 참고로 롯데백화점 부평점(316억), 인천점(1149억)에 매각되었습니다. 부평역이랑 인천터미널 앞에있는 대형브랜드 백화점이 저가격인데 에 사이즈도 작은고 대충 관리한 백화점이 부채만 720억이 넘는다면 간단한 수선비용만 하더라도 롯데백화점 인천점이랑 차이없을거같은데요. 그랜저를 벤츠값으로 사는 격입니다. 차라리 이 건물을 쓰고싶다면 동구청이랑 중구청 부지를 매각해서 동인천역사를 제물포구청으로 쓴다면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민간에서는 손해볼거 알면서 투자할만한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인천 중구 랜드마크인 인천코아루센트럴시티 한번 다녀와보시면 동인천은 사업하기 위험한 지역이라는걸 아실겁니다. 인천3호선이랑 연안-부평트램 진행되면 그때는 사업성이 그나마 생길겁니다.
@전성운-l2p2 жыл бұрын
@@롱맨-e7f 롯데 부평점이면 예전에 날리던 곳인데...매각되었군요.
@롱맨-e7f2 жыл бұрын
@@전성운-l2p 네 안타깝지만 백화점도 온라인 쇼핑몰때문에 문 닫는 추세라서 명품매장을 운영할만한 위치에 있는 매장 아닌이상 백화점 유지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brucejk Жыл бұрын
@@롱맨-e7f 웃긴건 백화점 용도로 매각된 두곳인데 부평은 아예 그냥 모다아울렛으로 운영중이던데요 ㅋㅋ 그래서 주변상인들 반발이 상당히 심했다고.. 구롯데 인천점자리는 리모델링하다가 원래 cgv가들어오고 뭐 무슨 현대가들어오네 마네했는데 코로나여파로 cgv가 입점철회하면서 방치되다가 얼마전에 주상복합 건축승인났다그러네요 거기도 저 ㅈㄹ인데 동인천민자는 안봐도 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