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시네마] 남과 여 (Teaser)

  Рет қаралды 875

스튜디오 마음C

스튜디오 마음C

2 жыл бұрын

#오디오시네마#남과여#ost
국내최초!
[오디오 시네마 - 남과 여]는 오디오클립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남과 여’ OST Part 1은 총 7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일찌감치 실력을 인정받아 마니아층을 형성한 인디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죠지,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헨, 랄라스윗(lalasweet), 다섯(Dasutt), 위수(WISUE), 신인류 등이 그 주인공이다.
우선 최근 핫한 아티스트로 꼽히는 죠지의 ‘다시, 너’를 타이틀로 위수의 ‘난 널’, 위아더나잇의 ‘Ask me’, 신인류의 ‘My favorite things’, 다섯의 ‘우리는’, 헨의 ‘나의 그 말은’, 랄라스윗의 ‘잊지 않기로 해’ 등이 포함된다. 각 뮤지션마다 고유의 색을 살린 감성 보컬과 편곡은 ‘남과 여’를 더욱 탄탄하게 완성시켰다.
귀로 듣는 콘텐츠인 ‘남과 여’ OST는 주인공들의 시점과 감정선을 세밀하게 묘사하여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이번 OST에 국내 실력파 뮤지션들이 총출동한 만큼 새로운 컨텐츠에 힘을 싣는 명반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오디오 시네마는 눈으로 보는 웹툰이 귀로 듣는 콘텐츠로 진화된 국내 최초의 작품이다. ‘남과 여’는 혀노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평범한 남녀의 만남과 이별을 담담하게 이야기한다. 작품 공개 전 사전 예고된 오디오 클립만으로 대중의 상상력을 자극한다는 평을 받으며 ‘남과 여’의 풀 스토리와 OST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그간 ‘명량’, ‘극한직업’, ‘가장 보통의 연애’, ‘82년생 김지영’ 등 흥행을 거둔 다수의 영화에서 완성도 있는 음악을 선보인 김태성 음악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Пікірлер: 1
@laetafinis4391
@laetafinis4391 2 жыл бұрын
이거 1년전건데 ㅋㅋ 또 들으러가야겠네
김동욱, 21세~41세까지 얼굴 변화
0:43
썰타래
Рет қаралды 29 М.
1 or 2?🐄
00:12
Kan Andrey
Рет қаралды 36 МЛН
Luck Decides My Future Again 🍀🍀🍀 #katebrush #shorts
00:19
Kate Brush
Рет қаралды 8 МЛН
ОСКАР ИСПОРТИЛ ДЖОНИ ЖИЗНЬ 😢 @lenta_com
01:01
Happy Earliest Birthday, Jo Jung Suk + Grey Suit
0:30
AlfredJR2K + Corrupted Nightcores
Рет қаралды 4,4 М.
KIM RI AN 4K HD TWIXTOR CLIPS (HIERARCHY)
1:00
vixeqn
Рет қаралды 10 М.
1 or 2?🐄
00:12
Kan Andrey
Рет қаралды 36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