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의 왕 웅오레입니다. 월식 블클 트리는 오공 고정 탬트리로 굳히는것이 맞는것같습니다 오른, 자크, 사이온, 말파같은 하드탱킹상대로는 착취룬을 이용해 같이 탱밸류를 올리는것이 이점이 클 것 같아요. 영상보니까 주로 주문검을 이용한 트포를 선택하시는 것 같은데 제가 볼때 주문검을 통한 온힛 데미지는 오공한테 굉장히 매력적이지만 개인적으로 트포로 완성시키기에는 기대에 부응되지못하는 아쉬운 성능이 따라오는것 같아요.(비싼 가격, 애매한 스탯) 차라리 주문검을 포기 못하겠다면 이번에 온힛 데미지가 증가 된 얼건으로 코어를 업그레이드하는것이 장점이 커보입니다.(가격 대비+ 내구력 + 버프 된 온힛데미지) 덤으로 현재 이번 시즌 탑 티어 벨류로 오공이 굉장히 약한 포지션에 위치해있습니다. 오공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실거라면 분신활용 및 교전능력에 중점을 두어 극한의 피지컬 능력을 끌어내야할것 같습니다.
@woong-of-Legend3 ай бұрын
얼건을 1코어로 바로 올리는것보다 첫귀환때 하위탬 주문검까지만 뽑고 블클, 월식 완성후 3코어때 얼건으로 완성시키는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3코어 완성 시점, 한타페이지에서 cc기가 없는 오공이 q쿨이돌때마다 얼건을 통한 둔화cc를 넣어 상대 주요딜러들에게 지속적으로 붙어 괴롭힐수있습니다)
@김강민-f7f3 ай бұрын
체급도 낮겠다 차라리 미드로 델꼬가는건 어떻게 생각하나요?
@woong-of-Legend3 ай бұрын
@@김강민-f7f미드로 내려갈경우 정확히 마저 내성이 없는 오공은 미드 정통메이지들에게 센드백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사실상 원거리 메이지류의 미드챔피언들이 즐비하는이상 굳이 미드로 포지션을 옮기기엔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미드 주도권 상실을 통해 아군 정글러가 동선통제를 당함) 더군다나 탑에 비해 라인도 상당히 짧기때문에, 차라리 상대 미드가 ad 암살자나 브루저인 탈론, 이렐, 제드등이 선픽으로 나와 후픽으로 미드오공을 뽑는 경우가 아니면 탑이나 정글 픽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