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 PERSON, RIGHT PLACE, RIGHT PLAN RIGHT CHOICE AWESOME!!
@On_U-ug4rs3 жыл бұрын
아멘
@niniy93393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보내신 직장에, 하나님이 예비하신 사람이 있었어요, 그사람 때문에 제 눈에 비늘이 다 벗겨지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했죠 근데 하지만 계약직 신분이라 그 보내신 장소에서 상처도 받고, 너무 마음이 힘들어서 그만두고 나왔어요. . 제 눈에 비늘을 벗겨준 그 분도 뒤로해버린채.... 상황이 계약직이라서 너무 비참한 현실에 그 분한테 제대로 얘기도 못해보구요.. 그 분은 절 정말 잘챙겨주셧고 특별하게 대해줬어요.. 그런데 근무하고 있던 중에 그 회사 정규직 공채가 떠서 공부하겠다고 모든 것 다 뒤로하고,, 그만두고 나와서 정규직 시험을 봤는데 너무 망쳐버린거 있죠.. 하나님 5년간 제 눈에 쓰인 비늘 벗겨준 그 사람이 너무 고맙고 좋아졌는데... 다신 못보는건가요... 지금 제 처지가 너무 슬퍼요 그 분한테 마음이가서, 더 나은 모습으로 가고싶었는데, 이제 더이상 희망이 안보여요, 제 곁에 두고싶었던 정말 은인인 그 직원분, 하나님께서 예비한 사람이라고 확신이 들었는데 등돌리고 나와버렸네요, 다시 볼 수 있을거란 희망이 안보이네요, 너무 슬퍼요
@주사랑-k8x3 жыл бұрын
비록 휴대폰으로 하나님의 전에 함께있지만 지금 이 시간도 하나님께서 그 먼 공간을 잇게하시고 시공간을 예비하시고 계획하신 하나님의 은혜임ㅇㄹ 고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