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어린 유진 양이 가장 능숙하게 가슴에 와 닿게 부르는 이 상황을 뭐라고 표현해야 하나... 우리 나라를 이끌어나갈 트롯 재목이 탄생하였으니 주변에 있는 모두가 도와줘서 트롯 역사에 남을 대형 가수가 되도록 키워야 합니다. 트롯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모쪼록 잘 부탁합니다~~
@헤라퀸-x2f4 жыл бұрын
그러게요 재능을 쟐 발휘할수 있도록 주변에서 잘 도와줘야할텐데요.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가 이번만은 제발 나타나질 않길 바래봅니다ᆢ
@장서인-m4t4 жыл бұрын
전유진이 최고다 노래가 좋아에 나왔을때 그 순수한 모습 잊을수가 없어요 대 선배들 보다 훨훨 잘했어요 짱짱짱~~~~^^
@왕누니-s6b2 жыл бұрын
이때는 몇군데 실수있었지만, 음색과 감정은 탁월했었지요. 유진들 화이팅!
@제덕권4 жыл бұрын
모든 가수들의 특색있지만 트로트의 새로운 갈림길이 기로에 서는것 갔군요 천재 가수 유진양이 탄생하였기에 그러합니다 . 우리 한번 지켜봅시다 앞으로 10년 후 트로트의 새로운 장이펼처지고 대형가수의 대열에 오르고 미모의 얼굴에 한국 트로트의 기둥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유진양 화이팅 !!
전유진양 목소리가 참 청아하고 듣기 좋습니다. 정말 신동입니다. 지금 처럼 잘 자라국민에게 많은 위로와 기쁨을 주는 훌륭한 가수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1000onev4 жыл бұрын
우리나라국보급가수가될소질완빵
@토북이-z3f4 жыл бұрын
목소리가 꾸밈이 없는 순수한 청량음료 같네요. 다음 세대의 트롯을 이끌어갈 기둥입니다.
@비상-v2u4 жыл бұрын
유진이가 목소리가 고급지네요
@happyday-w3s3 жыл бұрын
국악은 송소희~ 트롯은 전유진~ 비교불가 그냥 아티스트 👍
@harrisonbaek12494 жыл бұрын
담백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진 목소리와 외모의 소유자 유진양에 저도 한푭니다. 트롯 부문은 현 상태에서 한국 최고가 아닌가 감히 주장하고 싶습니다. 향후 더욱 더 발전된 유진양을 희망하며 목소리 혹사를 조심했으면 합니다. 목소리는 현 상태에서 변화를 주기보단 유지 쪽에 방점을 찍고 음악공부(악기 및 이론 등)에도 매진 했으면 합니다. 트롯에만 억메이지 말고 장르를 넓혔으면 합니다. 아무튼 유진양 덕분에 트롯의 맛갈스러움을 거의 처음 느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