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이란게 완전 시기질투로 나이많은 동서를 야비하게 속터지게 만드네! 그리고 시집식구 앞에서는 아닌척...! 완전 열등감 ㅊㅊㅊ!
@chichi-yj2rp4 жыл бұрын
14살? 나이 비슷해 보이는데?ㅋㅋ 실제로는 여배우 두분이 비슷하져?
@strawberrylime5068 Жыл бұрын
1살 차이
@송자명-u7e3 жыл бұрын
당하지만말고 먼저 말 지펴서 공격적으로 약올려라 시향님~
@나무야사랑해-x3n4 жыл бұрын
대부분은 시향이처럼 참기만 하진 않는데.. 샘많고 꼬여서..ㅠㅠ
@나무야사랑해-x3n4 жыл бұрын
본인이 한 말이 잘못됐다는 걸 아니까 김치 갖고가니 쫓아감. 알면서 하는 것이 더 나쁨. 음식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자격지심에 음식으로 생색내고 자존심 건들고 싶어서 안달.. 시향이는 잘난 척도 안하는데 스스로 자존감이 바닥을 치니까 비교하면서 저런 식으로 괴롭힘. 그러니 수고했단 말은 안하고 까내리기 바쁨.
@이은희-b1r3 жыл бұрын
큰동서 지가 신랑한테 대접 못받게 행동 하면서 시향이 대접 받는거 시기 질투 큰며느리 참 못났다
@mijalee56364 жыл бұрын
맞은 소리네 나이 생각 하면 왜 결혼 말을 트는가 아니면 같이 존중하거나 영화 지만 비유 상하네요
@tv-dz3td2 жыл бұрын
김치싸대기감이네형님이
@happy-happy7772 жыл бұрын
큰며느리 지네 집안이 그런갑다...14살많은동서한테 반말 따박따박 반말로..
@행복하세요-c4s4 жыл бұрын
시향이 형님 싸가지가 바가지다요.👽 나이도 10살이나 넘게 어리면서 지가 음식좀 한다고 시향이 음식하면 맛이 잇니없니 지혼자 열등감 느끼면서 시기 질투하고 참 못된 형님이네요.
@김지영-w8p4y4 жыл бұрын
시향이도 있는 그대로 말을하면 좋지 않았을까? 윗동서가 2%아니고 5%모자르다르니 배울 마음이 없다는 둥. 한번쯤은 호된 맛을 보여 줘야 함. 특히나 저런 열등감은 사실이 남에 까발려지는 순간 고개 확 숙일텐데. 서로 존대하며 질서도 잡히고.
어린형님이 전화통화로 시향이 깟음 우연히 엿듣게 된 시향이로써는 맘 상할대로 상함 손윗사람이라고해도 열네살 어리면서 어쩜 저리 당당하게 사람 가르치듯이 말을 까고 시향이는 형님 대접하고 존대하는데...집안식구들 시향이 임신으로 관심을 한몸에 받으니 시기 해서 안그러는척 하며 은근 시향이 괴롭히는걸로 보이는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