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벽에...이 찬양을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등 세상의 모든 전쟁들이 하루속히 평화로이 그치게 해 주시길 기도 드립니다.
@김명희-y1l8h Жыл бұрын
찬양이 살아있습니다!!! 청소년. 청년들의 순수한, 열정이 넘치는 주님을 향한 찬양을 우리 주님이 너무도 기뻐하실 것입니다 ♡♡♡
@youngpak86622 жыл бұрын
요즘 매일같이 광진교회 성가대 찬양을 들으면서 많은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어떤 격식에도 메이지 않고 순수하게 찬양을 올려드리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아름다워요.
@henrykim28722 жыл бұрын
항상 찬양전에 관련 성경구절을 읽고 시작하는 모습이 참 도전이 됩니다. 진정한 찬양, 진정한 예배, 오직 말씀위에,,,, 축복합니다.
@TAE-SEO-KIM4 жыл бұрын
광진교회 성가대는 가공되지 않고, 순수한 모습의 찬양이 보여 자연스럽고 은혜스럽다♡
@김병수-u5k7 жыл бұрын
요즘 같은 시데에... 이런 .. 찬양을 드리는 모습을 보는것...이게 감동이 됩니다 죄가운데..젖어 살다가도 가끔씩 유투브 통해 보곤하네요 마치 25년전에 제 모습 보는것같아 볼때마다 감동입니다.. 제발.. 원하고 바라는건...우리 학생들..청년들이..세상을 이기는 변화시키 시기를
@옥토는서나4 жыл бұрын
반복해서 듣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요. 교회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다윤-t3l5 жыл бұрын
자주보니 정겹네요^^
@허진숙-y2c4 жыл бұрын
아멘!! 찬양의 힘이 이런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 어떤 화려하고 많은 찬양대보다도 주님의 임재가 느껴지는 찬양대입니다! 할렐루야!!
@해븐-i9m6 жыл бұрын
어떤 형식으로 드리는 찬양이 아닌것 같아서 너무 많은 감동이 됩니다.. 그저 성가대 가운을입고 절제된 표현속에 드려지는 성가대 찬양이, 그 속에 그저 사람에게만 보여지려는 찬양이라면 그 성가대 찬양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오직오직 주님만 생각하고 어떤 사람도 의식하지않고 드려지는 이런 찬양을 기뻐 하실 것 같아요 오늘도 기도하겠습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온전한 찬양으로 주님을 기쁘시게 할때까지 함께 노력합니다/~~
@soulfree174 жыл бұрын
해븐리조이 정말 공감입니다. 온맘으로 온몸으로 하나님 예배하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snoopyboss946 жыл бұрын
젊은분들의 열정속에 건강한 교회의 모습이 보입니다^^ 우리 하나님 기쁘시겠어요..
@ETF10045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sjkang832 жыл бұрын
귀한 청년들의 모습을통해 큰은혜와기름부어주심을 느낍니다
@장반석-z7p6 жыл бұрын
신령과 진정의 찬양의 모습에 감동, 은혜 받습니다.학생부와 청년부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 광진교회의 모습,주께서 기뻐하실듯 합니다. 할렐루야~!!!!!!!!!!
@two15336 жыл бұрын
감동입니다.때뭍지 않은 진실된 찬양 하나님께서 기쁘시게 받으실줄 믿어요.듣고 또듣고 ~~계속 듣는데요.은혜가 넘쳐나요.눈물이 주르륵 ~ 살아서 역사하시는 모습을 봅니다.
@peternoh1246 жыл бұрын
정말 은혜됩니다. 정말 힘됩니다.
@장반석-z7p6 жыл бұрын
대한민국기독교의 미래가 밝게 보입니다. 광진교회 찬양모습에서~
@김영자-g9j2 жыл бұрын
할렐 루야 너무 아름답고 예뻐요 학창시절 생각나고 감동 이 올라와요 다음 세대 우리의 자녀들과 손자 손녀세대를 축복합니다 요엘 선지자 말씅 처럼 하나님의 영 을 부어 주셔서 자녀들은 예언하고 청년들은 환상을보고 아비들은 꿈을 꾸리라 주를찬양 손들고 찬양~~
@Willien996 жыл бұрын
찬양 전에 성경말씀 읽는 것 참 좋아요. 삶의 매순간 적용되고, 기억해야 할 찬양이네요. 감사합니다! God bless you. :)
"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 우리가 나에게 받는, 받을 핍박에 대항하지 않아도 전쟁은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역사입니다. 우리가 그 핍박에 마음이 상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의를 위해 핍박 받으면 하늘에 그 상급이 더해갈 것입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내 구세주이며, 하나님께서 어딜 가든지 어디 있든지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믿음을 갖고 굳게 서면 훗날 구원의 영광과 기쁨이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아멘.
@주은평강주희맘6 жыл бұрын
여호와 닛시~~~💕
@peacewithhee4 жыл бұрын
오직 예수!
@hanihello17957 жыл бұрын
정말 멋진 찬양팀이네요!!
@박기철-j9z5 жыл бұрын
아멘입니다~~~♡
@권나영-l7k9 ай бұрын
🙏 아멘
@송골매-c5y6 жыл бұрын
합창이 이렇게 좋은건지 새삼 느끼네요
@roy-bq5ef3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jwkangubins9 ай бұрын
아멘입니다!!
@따뜻한지혜-y7p3 жыл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이소연-t1y3 жыл бұрын
아멘
@mingyuwoo68722 жыл бұрын
아멘!!
@ininlovejh3 жыл бұрын
다음세대의 중요성 아무리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대-v2x6 жыл бұрын
성령의 전적인 인도하심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매순간 이러한 마음으로 예배해야합니다.
@김동환-c7z Жыл бұрын
나도요
@권나영-l7k9 ай бұрын
저 광진 교회 다여요
@harrykim78307 жыл бұрын
롬 14:8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해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해 죽나니 그러므로 살든지 죽든지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 •눅 12:4 내가 내 친구인 너희에게 이르노니, 몸을 죽이고 그 뒤에는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눅 12:5 오직 너희가 두려워할 분을 내가 미리 너희에게 알려 주리니 곧 죽인 뒤에 지옥에 던져 넣는 권능이 있으신 그분을 두려워하라. 참으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분을 두려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