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절절!! 빛과소금이 되는...삶살게 하소서 가장낮은 자리에서 임할수 있도록 주여~~감사드립니다.
@fivechois765811 ай бұрын
비판? 비난? 분별해야 한다는 말씀. 역시 이 목사님 응원합니다. 번역상 오류를 성도들에게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들장미-i8n11 ай бұрын
목사님이 말씀에 은혜받고 회계합니다 목사님 너무 존경합니다 😊😊😊
@혜원박-r2y11 ай бұрын
언제부터인지 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면서 설걷이 하다 울고,밥상앞에 기도하다 우는 제가 되었습니다.신뢰가 쌓이면서 사랑의 메세지로 들려져, 저도 닮아 가고자 감동주신 메세지는 메모해 주님앞에서 부르짖습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살아내고자 골방을 사수하며,성경읽는 기쁨과 회개기도가 저 일상이 되어서 시간 낭비의 모임은 아예 하지 않고 꼭 필요한 곳에만 참석하게 되어요. 고통과 절망에서 끝날것 같은 인생에서..예수님의 십자가의 희생이 저에게 삶의 나침판이 되어,판단 정죄에서 많이 자유로워지고 영혼사랑의 마음과 긍휼의 삶이 호흡이 멈추는 그 시간까지 겸손하게 이어지길 간절히 기도하는바입니다. 주님을 의지합니다. 주님을 신뢰합니다.
@paulokimtv11 ай бұрын
소중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석환-o6s11 ай бұрын
2번째 들어도 어쩜 저에게 주시는 말씀으로 해석되니 은혜가 되며 꿀송이처럼 들리네요 감사드립니다
@mariagomez636711 ай бұрын
건강한 교회,건강한 목사님의 설교 말씀에 오늘도 감동과 은혜로 나를 돌아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jonglaelim603611 ай бұрын
부교역자가정으로서 살아갑니다. 교회가 문제가 생긴다면 비난과 비판이 아니라 소통부족이 문제라 생각합니다.주의 뜻이다 하시면서 일방통행 하시는게 근원문제라 생각합니다.이목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기아에 허덕이는 아프리카 아기들 입양하는데 대형교회목사님들께서 앞장서서 이루어 주십시요..!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rhemasmashrepair587711 ай бұрын
교역자 비판은 정말로 조심해야 합니다. 교역자의 부족한 모습이 있을때 먼저 아신분은 입을 조심하셔야 하고 하나님이 나에게 먼저 기도하라고 기도제목을 주셨다라고 생각하고 비난의 입을 열기보다 기도를 먼저 앞세워야 합니다.
@kgeeho11 ай бұрын
그냥 건강하게 비판하시면 됩니다. 교역자는 항상 비판을 달게 받을 수 있는 신앙을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sasimiknife11 ай бұрын
그래서 우리교회는 개 박살났지요 쪼개지고
@피오나-m6o11 ай бұрын
비판이 아니고 성도로서 아무리 좋게 조언을 해도 목사뜻대로 안따른다고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거랍니다
@Junhala193211 ай бұрын
퇴임하면서 위임목사로 월급 받고 퇴직금챙기고 교회사택 아파트 챙기는 목사!!! 교회는 엄청난 빚너미에 이자내기 바쁘고 교회가비좁다고 월세내며 학교강당빌려 예배드립니다.(다른학교 강당빌리는 액수보다 꽤 많이요) 제가 부족하여 맘과정신 정돈이 안되어 11조 기타 헌금도 못드립니다 성경을 잘안다는 성령체험도하고😢 교수생활 하던 목사가 어찌 당신만 챙기고 교인들을 광야로 내몰수 있는지 통탄합니다
@tjsgml81511 ай бұрын
너무도 안타깝네요ㅠㅠ😢
@bitnari021910 ай бұрын
누굴까 궁금합니다.
@siy166211 ай бұрын
😢
@MichaelLee-yb8we11 ай бұрын
목사는 자기 생업을 위해 직업을 먼저 가지는 것이 첫째다.
@박정상-l3e11 ай бұрын
🙏
@마리야공경은우상숭배7 ай бұрын
"목사는 주의 종이니까 비판해서는 안 된다" ?? 속이는 자들이 하는 말입니다. 속으면 안 됩니다.
@광야의외치는소리11 ай бұрын
성경에는 비판과 책망이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비판은 잘가고 있는데 잘못간다고 꾸짖는 것이고 책망은 잘못가고 있는 것을 말씀에 의거해서 똑바로 가라고 꾸짖는 것입니다. 전자는 그 목적이 타인을 음해하는데 있고 후자는 죄악에서 회개하고 돌이켜 서 하나님의 진노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한 사랑이 동반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책망하는 자는 본인이 먼저 철저하게 회개하고 성령충만함을 입고 외쳐야 능력이 나가는 것입니다. 성도들의 죄악을 책망하지 않는 주의 종들은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저버리는 어리석은 자입니다. 벙어리개라는 말씀은 이를 두고 하시는 말씀입니다. 세상과 타협하지 말고 사람의 종이 되지 말고 하나님을 두려워 하며 하나님이 주신 책망의 말씀을 온전히 전해야 우리 인생의 마지막 임종의 순간인 하나님의 심판대에서 비로소 천국에 들어가게 됩니다.
@반도남-l8q11 ай бұрын
구원파의 핵심 가르침은 목사님을 믿어라입니다. 구원파의 가르침과 정반대의 설교를 하셨습니다.
@christinalee977611 ай бұрын
건강한 비판으로 시작했는데 옆길로 빠져서 목회자들을 힘들게 하고 교회에서 내쫓고 그러죠. 비판자체를 심사숙고하고 조심스럽게, 그리고 fact를 체크해서 가짜소문인지 알아보고 해야 됨.
@문경훈-w6i11 ай бұрын
문제가있는 교회는 목사와 성도가 책임이 있습니다.
@문정현-m8w11 ай бұрын
자막 수근수근은 수군수군의 비표준어가 아닌가요?
@조금자-h1v6 ай бұрын
뒤에말씀모들어아쉬워
@user-김승우11 ай бұрын
나쁜 비판 건강한 비판 2가지씩 들려주신다 하고 나쁜 비판에서 영상을 끝내면 어떻게 배우나요.. 뒤에것도 올려주세요..
@김정옥-f2j11 ай бұрын
목사님이 실수할 때 수근수근 비방은 목사님을 비판하는 것이 아니라 그 목사님 머리에 안수하신 하나님을 비판하는 것이랍니다 실족하신 목사님 위하여 기도하라는 하나님의 뜻이랍니다 이 음성은 1982년 거듭날 때 성령하니님의 음성을 들었기에 지금까지 순종하고 있습니다.
@bitnari021910 ай бұрын
전광훈목사가 반공해라 하면 순종하시겠죠?
@kevinlee186111 ай бұрын
교회안에 부조리,부패가 사회보다도 심할때가 있습니다. 목회자들로 부터 문제가 파생됩니다. 심사 숙고 해주십시오.
@봄여름가을-t9k11 ай бұрын
예수님을 죽이라고 지시한 사람이 데오빌로 인줄 아는 사람들 많겟지만 사도신경에 나온 이야기는 틀렸습니다.. 예수를 죽인건 믿는자들이 그런거에요... 잘못된 믿음을 갖고있었으니 자기들 눈엔 예수님을 예언을 따라 이땅에 오신 그리스도가 아니라고 부정을 했고 마태복음에도 왕으로 오실 예수그리스도를 기대했는데 아니었죠, 그래서 사람들에게 부정당한건데 예수를 부정한 사람들이 불신자 였을까요? 붤 알아야 부정을 했겠죠....
@마음에안경10 ай бұрын
목사님을 한번 비난한적 있어요 죄송합니다 용서해 주세요 😂
@김선원-e6w11 ай бұрын
만인 제사장시대에 주의 종이 따로 있습니까.? 인간은 어쩧든 간, 인간입니다. 인간은 하나님처럼 실로 살 수 없음을 인정하는 것이 솔직한 겁니다. 자기 양심이 하나님을 만나야만 진정한 믿음이 서는 것이죠.? 건강한 비판해야 미래가 보입니다.
@이성미-c8e11 ай бұрын
하나님이 교회가 예물받아 슬퍼하시는 것을 직접듣고 감리교에 편지쓰고 충주중부감리교회에서 제명된 창의마루코딩학원원장 이성미입니다.나는 지옥에 목사와 종교인이 가득하다는 증거를 받았으며 심판하시는 소리를 직접 들었다. 충주중부감리교회 권귀녀속장과 성령증거를 받았으며 감리교 진운식목사가 표적을 받아 이 일이 영적인 일인것을 알고 있다 헛된제물 다시 가져오지 말라(이사야1:13) 미운물건(십자가)이 세워질때 제사와 예물은 금지됐다(다니엘9:27) 하나님뜻을 거역하고 교회에 예물 내어 하나님을 거역한 죄 지옥심판을 피할 수 없다.
@길생전11 ай бұрын
한국있는모든목회자는리설교방송을청취해랴함❤❤❤❤❤
@길생전11 ай бұрын
또한이설교내용을국민일보등등및기독교방송에방송해야함아멘할레유야😂😂😂
@morning507311 ай бұрын
교역자 비판하는 거랑, 잘못하는 교역자 뚜드러 패는 거랑, 하나님과 아무 상관없습니다. 시원하게 한번 치고 패고 싸우고, 세상 사람들처럼 소주한잔 쳐 마시고 시원하게 화해하세요. 갈수록 교회가 매력을 잃어가는 이유가, 너무 계집애스럽게 변해서 아닐까요? 현재적 교회는 너무 계집애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