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시즌을 라이브로 본 사람으로서 그때 페더러의 포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음. 그냥 절대 지지않는 패왕이었고 그의 테니스 스타일도 아름답다고 표현할만큼 완벽했었다.
@TheseHoesAreLoyal11 ай бұрын
전성기 페더러랑 전성기 조코랑 가상으로 뜨면 누가 이길까라는 질문이 인터넷에서 엄청 많이 뜨는데 개인적으로 전성기 조코가 가까스로 이길것 같지만 페더러의 2006년 시즌은 완벽 그 자체였음. 2015 조코비치 시즌이랑 2006년 페더러 시즌 둘 다 비교하자면 조코가 마스터즈도 더 많이 이기고 탑10 선수들을 역대 시즌에서 최다 횟수로 이긴게 대단하지만 2006년 페더러는 나달이랑 머레이 두 선수 제외하고 아무도 시합에서 패배를 내준적이 없음
@김영우-o1c7c10 ай бұрын
@@TheseHoesAreLoyal😊6😊
@김혜창-n2k11 ай бұрын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플레이가 멋있긴하지만 우아하고 아름다운 플레이를 하는 선수는 페더러가 유일하다. 그런 선수가 다시 나올 수 있을까?
@bigben68411 ай бұрын
테니스를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시킨 천재
@JunwhanCha3 ай бұрын
나달 조코비치와 함께 빅3 모두 대단하지만 패더러는 특히 다른것이 굉장히 창의적인 플레이를 한다는 겁니다. 플레이를 보고있자면 너무너무 아름답죠.
@차가운불-q4d8 ай бұрын
과거와 현존 선수를 통틀어 미래에도 나오지 못할 완벽 그자체의 테크니션이자 테니스를 예술로 승화시킨 전무후무한 플레이어 페더러 모든 스포츠를 통틀어 내가 신으로 평가하는 선수라면 마이클 조던 메시 그리고 페더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