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12,093
안녕하세요. 송쌤의 영재놀이터의 송쌤입니다.
2022년, 18살의 나이로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클래식계의 실력 있는 젊은 아티스트로 급부상한 피아니스트 임윤찬은 보통의 음악 전공자들에 비해 다소 늦은 나이인 7세에 동네에 있는 상가 피아노 학원에서 처음 피아노를 접했다고 합니다.
이후 11살에 금호 아시아나 문화 재단의 영재콘서트 데뷔, 이후 여러 국제 콩쿠르에서의 최연소 참가자 및 수상자로 두각을 나타내면서 지금에 자리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이에 오늘의 다이어리에서는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그동안 이력 및 언론과의 인터뷰 내용 등으로 토대로 영재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송쌤의 영재 놀이터는 영재학생 지도 및 부모 상담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영재처럼 사고하고 학습하는 방법을 놀이하듯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채널입니다.
실제 영재교육 프로그램 내용에 영재 관련 이론과 연구의 결과를 접목하여, 아이와 학부모가 평소 영재교육에 대해 갖고 있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