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3,563,104
★ Download on iTunes (Music) :
itunes.apple.c...
[SBS 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OST Part 7] 윤하 - 뜨겁게 나를
'오리콘의 혜성' 윤하, ‘피노키오’OST 사단 합류!
'오리콘의 혜성'인 소녀에서 어엿한 숙녀가 된 가수 '윤하‘가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신승우)‘OST의 일곱번째 주자로 나선다.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인 '뜨겁게 나를'은 윤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곡이다. 백지영, 김연우, 최강창민, 백아연 등의 곡을 작곡한 작곡팀 'Wasabii Sound'가 작곡하였고,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조금씩 서로를 향해 마음을 보이는 달포(이종석 분)과 인하(박신혜 분)의 마음을 담았다.
올해 마지막 앨범을 '피노키오'OST로 마무리하는 윤하는 “좋은 드라마에 좋은 곡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며 감사하며, 달포와 인하의 아름다운 사랑을 끝까지 응원해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OST관계자(CJ E&M, 가지컨텐츠)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그녀의 감성이 '피노키오'에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녹음 내내 달포와 인하의 마음을 전하려 부단히 노력한 '윤하'의 마음을 많은 분들이 한껏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윤하'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하 - 뜨겁게 나를'은 감성적인 그녀의 목소리와 함께 '달인'커플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CJ E&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KZbin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CJ E&M Music is a music business brand of CJ E&M, Asia's No.1 entertainment company. CJ E&M Music covers investment, production and distribution of album and also provides the best music festival and concerts. Meet the K-POP artists' brand new music videos and exclusive video clips on the official KZbin of CJ E&M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