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번의 전투를 한 번에 끝장내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 찢어 지는 마음과 쉼 없이 흐르는 눈물은 결국 넉넉히 이길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이고 훈련임을 믿습니다. 하나님....당신께 쓸모있는 자로 거듭나기 위해 저는 오늘도 죽겠습니다. 무엇이 되었든 하나님과 함께 다시 싸우기를 매일 같이 다짐하겠습니다. 그 다짐이 무너질때도 다시 기도하며 일어나겠습니다.
@감사해-d1e9 ай бұрын
하나님 하나님의 뜻을 늘 잘 분별하여 나아가길 원해요…ㅎㅎ 하나님의 마음과 내정욕 사이에 분별이 어렵지만… 저의 정욕이 아닌 주의 뜻대로 가길 소망하며 한걸음을 떼고자합니다. 주의 뜻대로 인도해주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 제가 진정으로 주를 사모합니다.
@bgfdrt0730 Жыл бұрын
한 영혼의 갈망과,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의 갈망에 응답하는 교회의 예배에 함께 할 수 있어 은혜스럽습니다. 불러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의 회막에서 떠나지 않으며 포드 교회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길 기도하겠습니다.
@vpdlzjWkd Жыл бұрын
1:07:26 내가 주 앞에....💛 1:13:09 영광 안에 서 있네....🩵
@befriendGPT Жыл бұрын
오늘도 나에게 꼭 필요한 말씀을 주시고 나를 격려하시는 하나님의 열심에 손을 들어 감사드립니다!
@yejeechoi323 Жыл бұрын
목사님 다시 하나님 앞에 뜨겁게 나아갈 수 있도록 말씀선포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저도 목사님이 사역을 감당하실 때, 부족함 없는 건강과 힘을 주시길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문정리-y5m2 ай бұрын
목사님 오늘 선포하신 말씀으로 다시 한번 일어나 두 손을 높이 들고 기도합니다 기도 아니고는 이런 류의 능력이 나갈 수 없다는 말씀을 안고 말씀이 저를 이기시는 주님을 볼 때까지 기도하게 해달라고 간구하는 이 시간 입니다
@Sm-ju9yx6 ай бұрын
목사님, 정말 이시대에 필요한 내적 평안에 대해서 늘 강조하시고,전하시려는 모습에 은혜받습니다..영혼이 아픈 많은 분들에게 목사님의 설교가 회복의 열쇠가 되길 멀리서 중보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