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구조인데 11평 1700이네요.. 농막앞에 썬룸 개념으로 4~5평 만들까하는데... 가난해서 흙바닥에 점기초 넣고 각관사서 잘라서 용접하고 판넬로 바닥하고 지붕과 벽은 폴리카보네이트 사다가 붙여서 써야겠네요... 내 몸은 좀 힘들어도 만드는 재미도 있고 2 ~ 300이면 충분할듯해요
@nomadic.ludens4 ай бұрын
폴리카보네아이트의 bpa성분이 인체에 유해하다고 하는데, 폴리카보네이트 설명하실때는 bpa free 여부도 꼭 확인해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Bomgreen4 ай бұрын
실내에 비슷한 제품을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가장 큰 문제는 단열과 냉방에서 대략 월 비용이 몇 십나옵니다.. 실내인데도 ^^
@hongdooshin22483 ай бұрын
이 회사 제품인지는 모르겠으나 지나가다 보이는 폴리카보네이트 온실들을 보면 시간이 지나서인지 뿌옇게 변색된 것들이 많더군요. 변색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불도그-e7p4 ай бұрын
이사 해서 그대로 다시조립해 쓴다는게 그리쉽지 않습니다 ~~ㅠ
@philipkim1977 күн бұрын
농막 평당 300~400만? 아파트 짓나요? PC 자외선에 약해서 황변이나 백탁현상이 일어나는데 자외선 차단 코팅한건가요? 10~15년 보증 가능한건가요? PC 빛 투과율 87~88% 정도 나올텐데 이중 삼중이면 빛 투과율 실 측정값 얼마 나오나요? PC가 방탄소재? 야구공 만한 아니 탁구공 만한 우박에도 손상 없나요? 귀농에 관심이 많아서 질문이 많았습니다.
@agusta6754 ай бұрын
여름철 햇빛 차단은 폴리카보네이트 바깥에 해야 하는데 이미 실내로 들어온 뜨거운 태양열은 안쪽 차단막이 있어도 효과가 없음. 열은 이미 통과하고 빛만 차단 효과.
@눈덩이-f4h4 ай бұрын
유리가 너무 비싸서 그 대안으로 최근 생산되는 폴리카보네이트는 여러가지 단점을 보안하여 출시한다. 실내 환기를 자주 시켜주면 유해성분은 큰 걱정 안해도 된다. 구경 잘했습니다.
@황금발-h7i4 ай бұрын
폴리카보네이트는 발암물질 입니다.열에의해 문이 차단되어진 상태에서 유해물질이 얼마만큼 나오는지 유해성 문제에 대해서도 업체에서 측정치를 공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orayang764 ай бұрын
발암물질ㅋㅋㅋ 구워먹게?? ㅋㅋㅋ
@bosug754 ай бұрын
@@orayang76무식한건 그럴수 있는데 비아냥거리기 까지 하네..
@골듣리트리버4 ай бұрын
@@orayang76 진짜 무식하다 인터넷 발전이 이리 무서운거야
@castp34934 ай бұрын
@@orayang76 어떻게 이렇게 못배운티를 낼수가 있지..
@불도그-e7p4 ай бұрын
여름엔 뜨거운 햇볕에 비닐또는 프라스틱 유해물질 걱정되네요~~
@강대진-g6h4 ай бұрын
너무 비싸서
@바다갈매기-g6g4 ай бұрын
저도 마당에 온실을 만들때 고려했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못하고 중국산 폴리카보네이트 사서 만들었는데 현재 2년정도 버티고 있네요
@김소소-p7r2 ай бұрын
기능만 제대로라면 유용하게 쓰일거 같네요.
@jwkim48063 ай бұрын
다른 게 태풍에 날아갈 정도면 바닥을 각관으로 한들 뜯겨날아갈 것 같은데.. 큰 태풍 오면 날아간다고 하는 게 솔직할 듯.. 뜯겨나간 걸 as 해준다면 모르겠지만요.
@새벽새벽-o5g4 ай бұрын
댓글 중에 pc속의 pa성분에 대한 위험성을 얘기하는데 저런 외부 온실용은 하등 상관없습니다. Bpa라는 환경호르몬 발생시키기 때문에 예전 처럼 아기 젖병.식기 쪽은 사용을 금하고 있지만 저런 건축잰로는 아무런 규제가 없어요. 130도 이상 끓여야 발생되니까 온실을 100도 이상 끓일 필요는 없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