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이웃의 죄와 허물로 인한 여러 결국들, 구원을 이루시는 성삼위 하나님의 여러 손길들...믿음으로 잘 받아들이고 소망 중 인내하며 사랑으로 수고하는 여정이, 앞서 인도하시는 주님까닭에 가벼운 쉼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김정애-s3r4 жыл бұрын
아~멘
@MomwithGrandPiano4 жыл бұрын
아멘!!!
@ryanpark13354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진정주-k1t4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우리를 향한 애통함을 좀 보게 하소서 혼잡하지앉게 하시고 믿음없는 우리를 보시고 불쌍히 민망히 여기신 주님에 마음을..보게 하소서 먹을양식도 중요하지만 말씀으로 살게 도와주소서 오늘도 주님의 마음을. 긍휼을. 주님의눈물 을. 우리들에게도 주소서 이땅에 주님의자리에 앉은것들이 자기 이름높이지 못하게 하소서 추종자를 만들고 따르는 무지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의 말씀이 한곳에 묶여 있지 않음을 감사하고 오늘도 성령의 마음으로 살게하시고 심장과폐부를 감찰하시는 주님 우리들의 교만은 땅까지 낮추시고 하나님만 영광이 드러나게하소서 기도응답이 이루어지며 그리아니하실찌라도 항상 감사합니다 인방에 발린피가 있다면 죽음은 패스 오브 한다는 사실을 놋뱀을 바라보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진정주-k1t4 жыл бұрын
믿으면 주의 구원을 보리라
@onesimo98584 жыл бұрын
ㅇㅁㄱㅅㅇ~🙏😌💒
@조-y4g4 жыл бұрын
초성으로 댓글 다는 사람은, 목사님이 자음으로만 설교하면 좋을까? 한글 바르게 씁시다.
@basiccommunitychurch4 жыл бұрын
조경옥 안녕하세요^^ 초성으로 댓글을 다시는 분들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신분을 밝힐 수 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성도 혹은 선교사님들이십니다. 어떤 글인지 알 수 없도록... ㅅㅈㄱ=십자가, ㅇㅁ=아멘 이런 식으로 설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겁니다^^
@조-y4g4 жыл бұрын
@@basiccommunitychurch 정말 죄송합니다. 그런줄도 모르고,생각해보니 어느 목사님 설교에서 그런 내용도 들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