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킬 딸때나 아다다다다 이런 효과음소리가 너무커요;; 그리고 너무많이 넣어서 정신사나움.. 편집자분이 두분이신가..다른영상은 조용하니 보기좋은데 이 분만 이러네.. 솔찍히 재미도없는데 듣기도싫은 효과음만 너무 과하게 떡칠해놓은 느낌입니다..
@크리크리시발7 ай бұрын
....?
@스팸김치볶음밥7 ай бұрын
조용하신분 보러 가시면 됩니다 ^^
@빵디-b6u7 ай бұрын
내입맛대로 맞춰주라는게 아님 예전에 진짜 편집도좋고 재밌어서 구독해서 모든영상 다봤었는데 이제는 못보겠어서그럼.. 너무심한거같음; 효과음 들릴때마다 신경 긁는거같은
@고환-n2u7 ай бұрын
내가 하고싶은 말을 속시원히 해주시는분이 있내 ㄷㄷ 효과음 너무 크고 너무 많이 넣어서 개듣기싫긴함...
@박민수-b9h7 ай бұрын
카르마 온라인 브금 아닌가... 익숙한 음악이
@sjs14437 ай бұрын
맞음 카르마 과거시대 노래 ㅋㅋㅋ
@mixedcountry7857 ай бұрын
마스터 이를 쓰는데 제가 근대 큰활약이 잘안나와요. 이유는 알것같네요. 팀원들이 라인을 무작정 밀기만 하니 이런일이 발생할수밖에 갱을 가기위해선 아군이 라인을 당겨야 하는데 자꾸 밀기만 하니까 갱각이 안나오고 정글몬스터만 잡다 끝나는 일도 발생합니다.(반대로 라인을 밀수록 갱에 취약해져 아군들이 그러다가 갱맞고 뒤지는 일도 빈번합니다.)
@홍-w6r6 ай бұрын
역갱 봐줄 생각은 하셨나요
@박정훈-b9q7 ай бұрын
3:03 안그런 게임이 있나요??
@wlxsud7 ай бұрын
우물포탑에 수호천사 안터지는 것도 롤 접은지 9년만에 알았네...
@jacob1114-hd7wk7 ай бұрын
''나는 {주} 너희 [하나님]이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너희 자신을 거룩히 구별하여 거룩할지니라. 이는 내가 거룩함이라. (레위기 11:44, 상반절) ''그는 그분 앞에서 연한 초목같이, 마른 땅에서 나온 뿌리같이 자라리니 그에게는 모양도 없고 우아함도 없으며 우리가 그를 볼 때에 그를 흠모할 만한 아름다움이 없도다. (이사야 53:2) ''거기(거룩한 길)에는 사자(獅子)도 없고 굶주린 짐승이 거기로 올라가지 아니하므로 거기서 그것을 만나지 아니할 것이며 오직 구속받은 자들만 거기서 걸으리라. (이사야 35:9) ''어떤 자들은 병거를 신뢰하며 어떤 자들은 말을 신뢰하나, 우리는 {주}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기억하리로다. (시편 20:7)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지금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것은, 그 일이 일어날 때에 내가 그인 것을 너희가 믿게 하려 함이니라. (요한복음 1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