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는 너무나도 다른 주제와 방향이라 가끔은 관심없이(무시하고)지나가는 전시류인데 작가님 설명 부분부분들이 이해가 될만큼 좋은 작업, 전시네요. 지역에 따른 색감차를 저도 인정하기에 그리 보여 좋네요.
@물그림-q8k3 жыл бұрын
처음에 샌프란시스코 풍경을 보여주신게..작품 감상에 도움을 주신듯! 김성은 작가님과 같은 도시화를 그리시는 분이라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특히 우리나라 갤러리와 다른점.. 꽉 막히지 않고.. 갤러리 안에 창밖의 풍경이 라니요! 대형 사이즈 크기의 작품인양 옆에 있는 작품과 어울려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박미정-v7v3 жыл бұрын
색감도 좋고 터치도 좋은 작품들이었습니다. 도시화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bluemiso3 жыл бұрын
정말로멋있네요 실제로 보고 압도당하는 느낌 경험해보고싶네요.
@cschung4u3 жыл бұрын
와아! 직접 가서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ㅎ
@김정원-n8s3 жыл бұрын
와우~~~ 파란 큰 그림 넘 멋지네요~~
@최현준-r7c3 жыл бұрын
이런 컨텐츠도 색다롭네요 ㅋㅋ
@hyuntaenam64923 жыл бұрын
영상으로 봐도 멋진작품이네요
@connie5515 Жыл бұрын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이 작가 그림 늘 보면서 지나가요
@yeona7723 жыл бұрын
아 너무 좋네요!
@starbucks1971 Жыл бұрын
처음영상의 노래가 좌우로 움직여요 ㅎㅎ
@daknow873 жыл бұрын
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혹시혹시 언젠가 기회가 되신다면 페인팅 작품 호수에 대한 컨텐츠 해주실수 있으실까요 🤭? 미국은 인치로 하고 한국에서는 국제표준규격으로 센치를 사용 하여 호수를 사용 한다지만 사실 국제표준 규격이라는 이름이 무색할만큼 전시회사 작업들을 접할때 그림 사이즈들이 이해가 안가요 ㅠㅠㅠㅠ 작가님들이 실제 작업을 할때 호수의 기는 그때그때 작업에 따라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사이즈 결정 요소도요. 기냥 평소 궁금한점이 있었는데 주절주절 써 봤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sungkimart96673 жыл бұрын
사실 호수는 저도 유투브 시작하면서 한국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사용하는거고요 그전에는 호수개념이 전혀없었어요..제가 알고있는 바로는 호수는 한국에서만 사용하는것 같아요. 미국은 전부 인치로 치수를 사용하고요 유럽은 아마 센티로 표기할꺼에요. 그래서 미국겔러리나 인스타에 치수 표기할때 11x14 이나 30x40 라고 표기되어 있으면 가로세로30인치 40인치 이렇다 라고 보시면 되요. 작업사이즈를 정하는건 너무 광범위해서 그냥 그때그때 다르다라고밖에 말씀드릴수가 없네요.ㅎ
@daknow873 жыл бұрын
@@sungkimart9667 그렇군요! 설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딘알라-g2v3 жыл бұрын
참으로 청량하고 절제된 묘사 시원한 색상 좋은 전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onamkim81013 жыл бұрын
샌프란시스코는 참 차분하고 고요하네요.
@yubiart3 жыл бұрын
아 알라프리마 고수시네요 머찝니다
@minou-s8u3 жыл бұрын
제가 그림을 그릴건데 아사랑 면캔버스의 차이가 뭔가요? 그리고 인터넷에 보니까 면천에 물이랑 컴파운드 어쩌고 해서 아사캔버스같은 캔버스를 만들 수 있다고 하던데 올바른 방법일까요??
@minou-s8u3 жыл бұрын
화방에 갔더니 이 방법은 정말 말도 안되는 방법이라 그래서..ㅠㅠ
@sungkimart96673 жыл бұрын
음..말씀하시는 방법이 무슨방법인지 모르겠네요.;; 아사천이랑 면천은 표면의 질감이 다른게 가장커요. 면천이 좀더 오돌토돌한 감이 있고 아사는 매끄러운 느낌이에요. 신축성과 보존성에 있어서 아사가 더 뛰어나요. 면천의 표면을 오일프라이머 같은걸로 두껍게 발라주면 얼추 아사천 표면 느낌이 나긴하다만 좀 번거로운 과정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