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메시지로 검은색 플립플랍의 아쉬운 점에 대해 보냈는데 답변이 아얘 없으셔서 좀 그랬습니다. 검은색 플립플랍을 신고 뒷꿈치 착색이 너무 심하게 되서 풋샵에 가서 각질 제거 보습해서 간신히 케어 했는데, 너무 짜증나고 화가 나서 버렸습니다. 발에 닿는 착화감은 좋았으나 밑 창의 퀄리티가 너무 조악합니다. 아일랜드 슬리퍼의 바닥 착화감에 비할 수 없습니다. 지금 아일랜드 슬리퍼 너무 잘 신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의 피드백을 모른척하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dbwodud025 ай бұрын
가죽제품 ..특히 스웨이드에 검정색... 물빠짐이 예상되는 제품이기도 하고 상세페이지에 분명 명시되어 있을 내용이라 뭐 할말이 없을거 같아요. 아일랜드 슬리퍼와 착화/ 퀄리티를 비교하는게 좀 웃긴게.. 비교대상이 가격대가 두배는 차이납니다 .
@gagoil855 ай бұрын
@@dbwodud02 간단한 물빠짐이나 가벼운 착색은 예상할 수 있어요. 양말에 묻을 수 있는...그런데 쪼리를 누가 양말 신고 신나요... 발 뒤꿈치에 착색이 정말 과장없이 새까맣게 되어서 각질 제거 전문 기기로 긁어내고 전문 풋케어를 받았습니다. 애정하시는 브랜드에 대한 비판이 기분 좋진 않을 수 있지만, 간단한 고지도 숙지 못하고 물건을 산 구매자로 쉽게 매도하진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정말 기대하고 색감을 보고 신어보고 만족해서 기분좋게 신었다가 겪은 경험이에요....
@gagoil855 ай бұрын
일단 물빠짐이 예상되는 제품이고 그걸 확인 안 하고 구매한 것 아니냐고 확정하듯 말씀 해주셨는데, 저도 어느정도 물빠짐이나 착색은 염두하고 구매했습니다. 생지 데님을 구매할 때 물빠짐을 예상 못하진 않거든요. 그런데 물빠짐이나 착색이 가볍지 않았습니다. 발 뒤꿈치에 깊숙히 착색되어서 전문 샾에 가서 케어를 받고 착색된 부위를 다 벗기고 케어를 받을 정도로 해서 지웠습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 문제를 겪는 소비자가 있을 수 있다는 걱정의 DM을 보냈고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애정하는 브랜드에 대한 비판이 언짢으실 순 있지만, 저도 나오기 전에 홍보 영상때부터 기대하며 기다리다 직접 신어보고 만족하며 신다가 겪은 아쉬운 점을 말한 겁니다. 생각없이 단순하게 구매한 사람으로 매도하시면...제가 마음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가격차이가 두배라고 하셨는데, 세일을 해서 그런 거지 컬러콜라도 정가는 10만원 중반대이며, 세일하는 아일랜드 슬리퍼 보다 비쌉니다.
@CryingOrc15 ай бұрын
가격 떠나서 발 내놓고 다니는건데 발에 묻어 난다는게 아무리 좋아도 용납하기 힘든 부분이겠네요 거기에 답도 못받았으면 …
@김한솔-v8k5 ай бұрын
저도로퍼샀었는데 카톡으로 문의했는데 그냥 깔창깔면 될거라고 해서 깔았는데 헐떡거려서 갖다버렸어요 유튜브로는 문의해달라고하면서 실제론 cs가 엉망인거 같아요 다른 손신발이나 로스트가든이 훨씬 cs가좋은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