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52,600
본 방송은 오직 진리만을 전하는 회개와 천국복음 방송입니다. 이 방송은 종교개혁 500년의 전통을 바로잡고 참된 성경적인 구원론을 전하기 위해 출발하였으며, 믿음에다가 종교개혁자들이 빠뜨린 구원의 요소인 회개까지 전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수한 교리적인 실수들 곧 신론, 그리스도론, 성령론, 구원론, 교회론, 종말론 등에 관한 잘못된 부분들을 바로잡아 오직 성경에 기록된 올바른 진리만을 전하려고 노력합니다. 많이 응원해주십시오.
주소: 화성시 동탄반석로 120(동탄역,병점역 하차), 제일프라자 8층 동탄명성교회
전화: (031)613-2001
-------------------------------------------------------------
오늘날에 종종 성도들 중에 성령님의 음성을 직접 듣고 산다는 말하는 이를 만나게 된다. 그런데 이 말을 들을 때에 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할 것이다. "나는 성령의 음성을 직접 들은 경우가 없는데, 저분은 어떻게 성령의 음성을 직접 듣는다고 말하는 것일까?"하고 말이다. 정말 오늘날 성도들은 성령의 음성을 직접적으로 들을 수 있는 것인가? 본인이 그렇게 듣고 산다는데 뭐라고 할 말은 없지만 진짜 그럴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한 번쯤은 생각해 보아야 한다. 그래서 오늘 이 시간에는 과연 성령의 음성을 직접 들을 수 있는지 그리고 성령의 음성을 위장한 귀신의 음성은 어떤 것이며, 이 둘을 어떻게 분별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이 말씀을 통해서 자신은 혹시 귀신의 음성에 노예가 되어있는지 돌아보고 오직 올바른 성령의 음성을 듣고 따라가는 성도가 되기를 바란다.
1. 들어가며
오늘은 성령강림주일이다. 성령께서는 지금도 성도들에게 말씀하고 계시는가? 어떤 성도는 지금도 매일마다 성령께서 자기에게 말씀하고 있는 것을 듣고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보통 성도들의 경우, 이러한 간증을 들어보면 그것이 진짜 사실일까 하면서 고개를 갸우뚱하면서도 그것이 진짜 사실이라면 나도 성령의 음성을 듣고 살아야 할텐데, 혹시 나는 성령의 음성도 듣지 못하고 사는 엉터리 바보 신자는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과연 성도들은 자기 안에 성전 삼고 거하시는 성령의 음성을 들을 수가 있는 것인가? 그래서 오늘 이 시간에는 신구약 성경을 통하여 과연 성령께서 성도들에게 말씀하신 적이 있었는지를 살펴보고, 말씀하셨다면 어떻게 말씀하셨는지를 살펴보려고 한다. 그리고 내 안에 들려오는 음성이 과연 성령이 음성인지 아니면 아니면 성령을 빙자한 귀신의 음성인지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를 함께 살펴보려고 한다.
2. 예수님의 음성이 곧 성령의 음성인가?
...
3. 성령님은 누구신가?
...
4. 요한계시록에서 성령님은 어떻게 묘사되어 있는가?
...
5. 사도행전에 나타난 성령의 음성은 어떤 것들이 있는가?
...
6. 성령의 음성의 실체는 무엇인가?
...
7. 성령의 음성과 귀신의 음성은 어떻게 분별할 수 있는가?
...
8. 나오며
...
[글 전체보기] dongtanms.kr/b...
2019년 6월 9일(주일)
정병진목사(alletei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