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정주행 중입니다 ㅎㅎ 창세기 1장을 통해 주님의 놀라우신 계획과 사랑을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bedesdamin2 жыл бұрын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시작되었다는 것을 선교사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깨닫길 기도합니다!
@또인또2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주님을 잃은 이 세상에 주님을 전하는 모습 멋집니다!!
@요돌찡2 жыл бұрын
처음이 왜 중요한지, 왜 처음이 좋았는지 알지 못했던 저에게 이재만 선교사님을 통해 참 진리를 가르쳐주신 하나님께 찬양 올려드립니다~~^^
@세현이-u7p2 жыл бұрын
그 누구도 몰랐던 진실을 이렇게 나서서 알려주심에 감사합니다.
@hodofj44262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 다른 이야기가 아닌 오직 성경의 이야기만으로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창조의 증거들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gnuosad13142 жыл бұрын
성경은 곧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선교사님의 강의를 통해서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포항항-m8z2 жыл бұрын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재만 선교사님~! 음원합니다!
@user-nh6sf7sr6h2 жыл бұрын
처음이 좋았다는 사실의 의미를 알게 되었고 우리는 지금은 타락한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것을 회개할 수 있었던 그러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inkiWords2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천지 창조를 믿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처음이 좋았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Ty-uf8so2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선교사님을 통해 저같은 사람안에서 역사하심을 고백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야주의어린이2 жыл бұрын
교회에서 알려주지 못한 하나님을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회에서도 정말 이런 하나님을 알려주고 말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은 정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 시대에 포스트모더니즘과 뉴에이지 사상, 하나님을 거역하는 이단들이 넘쳐나는 이 시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시고 유일한 진리를 말씀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저도 하나님의 선택을 받아 쓰임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창조에 대해서 그리고 그 창조를 통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주시고 나타나심에 감사합니다.
@sangchebusil14062 жыл бұрын
창조를 이렇게 쉽게 알려주신 것은 선교사님이 처음이었습니다 선교사님을 통해 창조를 알려주신 예수님께 감사합니다
@ert15942 жыл бұрын
이재만 선교사님 덕분에 세상의 처음이 어디로부터 시작되었는지 알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asdlkj92402 жыл бұрын
창조의 근거를 성경과 하나님의 관점으로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뾰-g7p2 жыл бұрын
강의 매번 잘 듣고 있습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의 강의를 통해 진화론을 헷갈리지 않고 우리를 창조하신 주님의 크신 역사가 성경을 근거로 한 정확한 사실임울 알려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개-z3g2 жыл бұрын
세상에 처음을 자세히 몰랐지만 이재만 선교사님에 안에 있는 예수님 때문에 세상에 처음을 더 깊게 알게 되었습니다.
@robertkim22282 жыл бұрын
알고리즘을 통해서 듣게 되었는데 처음이 가장 아름답다는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rsin2692 жыл бұрын
예수님의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bell32212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 응원합니다~~~
@덕배기-e3s2 жыл бұрын
성경이 소설이라는 다른 사람들의 얘기를 듣고 많이 혼란스러웠는데 성경은 소설이 아닌 정말 완벽한 사실임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wasder38692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6일동안 창조하신 모든 것을 성경을 근거로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잘못된 지식들이 날아가고 성경과 과학을 더 알아가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상어2 жыл бұрын
확실히 성경이라는 증인이 있으니까 이 세상에 대한 궁금증이 다 풀리네요 아멘
@llIllIlIlIIIl5 жыл бұрын
첫째날 넷째날 창조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는데 이제 이해가 쏙쏙되네요 감사합니다
@dksjhf9882 жыл бұрын
하나님에 역사를 이렇게 잘 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tuonawa99952 жыл бұрын
벌레들이 살아가는 아주 사소한 것 부터 산소가 생성되는 중요한 것 까지 다 그 분의 디자인이군요 시간이 지나 과학 실험을 한 것이 아닌 다 그분의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름-h4k7g2 жыл бұрын
영상을 통해서 창세기에서 역사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oooo02332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께서 자기 이야기가 아닌, 하나님의 말씀만을 전하시는 것처럼 내가 삶을 살 때에도 어떠한 때에도 나를 높이는 것이 아닌 하나님을 높이는 삶 살기를 기도합니다.
@이름-f1e2 жыл бұрын
기독교 신자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원숭이가 진화했다는 것보다 하나님께서 인간을 만들었다는 말씀이 더욱 와닿는 것 같습니다. 창세기 말씀이 잘 이해가 안됐었는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후잉-z5k2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이 땅을 창조하셨다 라는 사실에 의심하고 부정할 때가 많이 있었는데 이재만 선교사님의 강의를 통해 하나님께서 저의 의심을 없애주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재만 선교사님을 통해 역사하실 주님을 믿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YelimSuh2 жыл бұрын
늘 창세기 가운데에서 궁금한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천지가 뭐지? 뭐 어떻게 지었다는 거지? 어떻게 된 거지? 정말로 혼돈 가운데에서 하나님께서 선교사님을 보내주셨습니다. 이 온 세상 만물의 유일한 창조주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조해성-l2d2 жыл бұрын
주님은 창조과학을 통해 세상의 처음을 알려주시고 진화론도 알려주시며 그 진화론을 믿지 않게해주시고 그 전능하신 주님께서 창세기부터 베푸신 역사를 알려주시고 오늘도 이 죄인에게 은혜 베푸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tkdtkdqkq17372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의 강의를 듣고 하나님의 역사를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저를 주님께 나아갈 수 있게 인도하신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vngpdgpd96232 жыл бұрын
처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왔었는데 이 세상의 진짜 처음도 모르고 살아왔었네요. 진정된 세상의 처음에 대해서, 또 그 속에 계시는 하나님이라는 위대한 분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lbres1802 жыл бұрын
이 세상을 창조하신분은 오직 그 하나님이십니다!
@사랑받2 жыл бұрын
창조의 근거를 성경과 하나님만을 가지고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ksjhf9882 жыл бұрын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하나님 잘 믿으세요
@NDJ-8717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요한복음 8장32절 )
@PinkiWords2 жыл бұрын
[창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이 말씀을 정확하게 믿게 되었습니다. 아멘!!
@돼지국밥-p2m2 жыл бұрын
진화론이 아닌, 하나님이 관련 되있는 창조론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공해순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timothy78154 жыл бұрын
3번은 봐야할 귀한 강연입니다!!
@장우-q8r6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김현성-i8u3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 엄청난 말씀 감사드립니다 ~~~
@sinner41532 жыл бұрын
이 세상에 많은 만물들의 완벽한 디자인을 보며 지혜가 무한하신 그 하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만물을 통해서 하나님의 지성을 알게 하시는 예수님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긍심이자-m7k2 жыл бұрын
폭발은 아무리 커도 질서를 만들 순 없다.
@이슬-h5x7f2 жыл бұрын
환단고기에서는 우리나라가 환국부터 시작해서 만년의 역사를 가졌다고 주장하는데 그것은 어떻게 풀이할수 있는지요?
@박성국-h1b2 жыл бұрын
성경보다 먼저 존재한 길가메시와 수메르에 알려주시면 성경에 관심을 가져볼까하는데요..ㅎ
@limebible4 жыл бұрын
요한계시록 전체낭독 함께 들어요. 놀러오세요 🦋
@qwerasdf68892 жыл бұрын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무심코 지나갔던 과거의 제가 부끄럽습니다
@linael137 жыл бұрын
성경 레위기 24장 16절 :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면 그를 반드시 죽일지니 온 회중이 돌로 그를 칠 것이라. 외국인이든지 본토인이 든지 여호와의 이름를 훼방하면 그를 죽일지니라.
@지은석-l9h6 жыл бұрын
linael L.
@캬캭큐큑4 жыл бұрын
간단하게 11가지 질문만 할께용용 1. 김명현 교수의 전공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2. 김명현 교수가 정식적인 신학과정을 밟은적 없는 사람인 것을 알고 계십니까? 3. 창조과학을 창설한 맴버들의 전공및 과거를 알고계십니까? 4. 창조과학을 첫번째로 주장한 사람이 누구신지 알고계십니까? 그분의 전공을 알고계십니까? 5. 김명현씨가 주장하는 쥐와 박쥐에대한 이야기에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동의하십니까? 6. 창조과학회와 관련된 논문이 그 연구 자체의 중요성에 대한 문제로 학술지에 오른바가 없는것은 알고계십니까? 7. 창조과학의 사이트와 페이스북 같은 채널들이 공산당처럼 폐쇄성이 강한이유에대해 간단하게 한 말씀 가능하실까요? 그렇게 까지 하는 이유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8. 2014년 있었던 창조설과 진화론의 토론의 결과에대해서도 잘 알고계셧나요? 그때 상황에 대해서도 잘 알고계신가요? 9. 창조과학과 다른 개신교 종파들은 사이가 안좋고 개신교 안에서도 창조과학을 사이비로 구분한다는데 왜 그런지 이야기를 들을수 있을까요? 사실입니까? 왜 그런 말들이 흘러나오는지 알수있을까요? 10. 마지막으로 창조과학은 앞으로 지금처럼 사이비나 이단으로 계속 남을까요 아니면 조만간 공교육으로 채택되거나, 학술지에 과학 연구 논문을 빠른 시일내로 등재할 것인지 간략하게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아니면 그냥 여기저기서 강의를 하러 다니는게 전부일까요? 11. 추가로 당신은 비전공자 과학자도 아닌 신학자도 아닌 사람의 말을 믿겠습니까 아니면 전문가들을 믿겠습니까? 전공자를 믿는다, 비전공자를 믿는다 둘중 하나로 대답해주세요.
@엘상산시리즈3 жыл бұрын
@@캬캭큐큑사회와 세계의 동향을 내밀히 살피건대 진화론을 부각하고 보편화되면 인간의 존재가치의 하락 자연환경의 질적 악화. 현대전쟁. 각종범죄. 각종 질병. 개인 가정 사회 국가 등 모든 공동체의 불안정성 허무주의 등이 가속화한다.. 진화는 점점 발달하는 것이 아니라 파괴.변질.의 누적현상일 뿐이다.. 사람과 만물의 생활주기는 절대자의 창조에서 비롯되고 시작되었다..
@주은혜-e7r2 жыл бұрын
👍👍👍
@제임스-w2g6 жыл бұрын
증인을 만나면 게임셋♡
@TV-ot3tq3 жыл бұрын
빛이란 정의를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요?
@hopejb53172 жыл бұрын
이재만선교사님 말씀 너무 좋읍니다. 다만 한가지 안식일의 참뜻에대해 아쉬운점이 있어 전합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엿새동안 세상을 창조하시고 일곱째날에 쉬심으로 창조의 기념일로 만드신것입니다. 창조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잊게하기위해 사탄이 안식일을 일요일로 바꿔놓은것이지요. 창조 직후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신신당부하시고 십계명에도 적어놓은 안식일을 지금 우리의 세상에서는 잊혀져 있는것입니다. 성경의 말씀을 따라야지요 어느 구절에 일요일로 바꾸란말이ㅜ있읍니까? 부활은 우리에게 너무 중요하지만, 부활을 한 시간을 기념하라는 말씀은어디에도 없읍니다. 중요한 부활을 핑계로 사탄이 우리를 기만하고있는거지요 요한계시록에 “바벨론아 회개하라. 거기서 나와서 구원을 받으라” 사탄의 속임수에 당하지말고 진정한 말씀을 따릅시다
@jongskim24322 жыл бұрын
진 화 는 인 간 이 만 든 미 신 이 다
@jaehakkim340 Жыл бұрын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셨습니다. 그 창조은 창세 6일에만 그치 아니하시고 즉 7일째에 안식을 하시고 (안식이란 영구적 중단이 아닌 일종의 휴식을 말씀) 지금도 창조의 대역사를 계속 하시며 또한 창세 창조 때도 그러하셨지만 그 초기 창조물들이 재창조 되게 하셨을 수도 있고 (하나님은 만물을 관장하시는 전능자 이시기에 당연한 것임) 창조를 기반으로 분화 발전 진화 도태의 과정이 이루어 지게 하셨을 수도 태초에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 그대로 지금 존재하는가? 사막의 면적이 가감되고 수심도 변하고 산도 침식되거나 융기하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들이 살아서 움직이고 있음 바닷가 해안 백사장도 침식되는 곳도 생기고 해수면도 변화하고 있고 오히려 인간이 만든 축조물 구조물들이 그런 하나님계서 태초에 창조하신 모든 창조물들의 변화에 영향을 주고 있음 물론 과학 기술도 하나님 역사 하심 안에서 이뤄지는 것 임 태초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능력이 반발성 일회성에 그치고 인류가 살고 있는 이곳에 하나님께서 역사하시지 아니하고 방치하고 계신다 그건 말이 되지 않고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을 믿지 않는 것임 태초에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역사 하시며 지금도 끝없이 그 창조물들이 움직이고 변하고 쉬지 않고 작용 하도록 하나닙께서 역사 하고 계심 바로 변화라는 역사 이심 침식작용 분화작용 여러 지질작용이 일어나고 있고 지진 같은 지변도 발생하고 또 우주의 수 많은 별들도 움직이고 있고 생물도 신종이 출현하기도 하고 기존 종이 소멸하거나 진화하고 있고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창조와 진화 과정임 하나님 안에서 끝없이 변화하는 거 교회를 초기 개척교회로 시적했으나 더 많은 신도 전도해서 교회가 신축 확장되는 거 그 역사 하나님이 역사 하시는 것이고 진화 임 초기에 로마 카톡릭에서 기독교 분화 때 칼뱅 장로교 루터교 갈라져 나왔고 또한 감리교 성결교 나오고 하는 거 이 모든 것이 주님이 역사하는 분화이며 분화도 진화 과정의 하나 임 진화도 우주역서 수백억년도 모두 하나님 역서 안에서 이루워 지고 있음 과거 하늘이 움직이던 천동설 시대 낡은 신앙관도 이제는 하나님 역사하시는 과학을 존중하면서 성경이라는 말씀 죽 발현물에 따르되 하나님께서 초기에 창조하신 노든 우주 만물 속 현상도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역사로 받아들이고 감사해야 합니다.
@nalaguhagilee91296 жыл бұрын
아멘~♡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두사람이 부산항대교를 바라봅니다. 한 사람이 【 야~ 다리 참 잘 만들었다.】 하자 다른 사람이 신경질을 내면서 따지고 대듭니다. 《 만드는 것 봤어? 》 【 못 봤어. 누가 만든 거 아니면 뭔데? 】 《 누가 만들었다는 것은 다 개뻥이야 파도가 치고 해일이 나고 바람이 불면서 우연히 자연적으로 생겨난 거라고》 【 토목 기술자 맞냐? 】 《 그래, 토목 공학 박사야. 》 정신은 멀쩡한데, 무슨 병에 걸려, "생명과 우주는 자연적으로 발생했다"는 헛소리를 해대는 걸까요? 온 세상 첨단 기술을 동원해도 세포와 생명을 만들지 못 합니다. 너무 복잡하고 정교해서 인간 기술을 개입해도 만들지 못 하는데 그게 우연히 자연적으로 발생했다는 소리가 맞는 말이겠냐고요? 하나님을 거역하는 자들을 미혹하는 영이 있습니다. 속지 마세요. ● 태초에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 . (창세기1:1)
왜 그먛은 별을 만드셯을까요? 그리고 왜 죄의상징인 뱀을 통해서서 결국엔 인간이 죄를 짖게하고 나중엔 예수님의 즥음으로 그죄를 원점으로 되돌렸을까요? 이건 논리적 모순아닌가요? 죄늘 짖게하고 그것을 나중에 사하겠다고 나의 아들을 희생양으로 보냈다고?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어린이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데, 어찌나 잘 나는지, 구경하던 '진화'가 감탄사를 연발합니다. < 야 ~. 아니 어떻게 그렇게도 잘 날 수가 있니? 그거 자연발생한 것이구나 >
@sthwang35275 жыл бұрын
선악과 먹는것을 예측못했다고 하나님을 훼방하는 분들도 계신듯한데요,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으므로, 전능하시고 그 뜻대로 결정하시고 행하시는 하나님과 같이 인간도 로봇처럼 프로그램대로 강제로 움직이는게 아니라, 자유의지를 가지고 자신이 자신의 결정과 의사를 가지고 행동하도록 인디펜던스하게 지으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신것이 사람에게는 어마어마한 축복인것입니다. 사람이 이 자유의지의 축복을 가지고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 하나님과 연합하여 살아야했으나, 사람이 가진 신적 능력을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고 하나님의 위치에 오르려는 교만을 스스로 선택한것입니다. 그러므로 죄는 인간의 죄이며, 나의 죄입니다. 그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하나님의 외아들 예수님을 보내시사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고 부활하심을 통하여, 하나님이 우리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확증하신것입니다.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임똘똘이 / 님의 부모님은 살아계시나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임똘똘이 / 우리나라에도 얼마 전까지 호적이 있었어요. 원래 고향이나 본향이 호적지로 되어 있었죠. 로마 시대에도 호적 등록을 하려면 그 본향으로 가야했어요. 지금 우리나라 주민등록지 개념이 아니라고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임똘똘이 / 로마 역사에 관한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나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임똘똘이 / 예수님이 있었다는 것을 부인하는 역사학자는 없을 텐데요. 가끔 정신 나간 자들이 있기는 할 겁니다.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임똘똘이 / 요셉이 마리아를 어떻게 데리고 갔는지를 임헌향이 모르면 그 사실은 사실이 아닌 것이 되고 아예 존재하지 않은 것이 되나요? 역사적 사실의 진실 여부가 임헌향의 인지 여부에 달린 것인가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두 사람이 들길을 함께 걷다 들판 가운데서 정말 멋진 집을 보았습니다. 【 야~ 진짜 멋있게 지어 놓았구나. 】한 사람이 감탄을 합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자가 눈을 부라리며 대듭니다. . < 지었다니! 무슨 헛소리 하는 거야 > 【아니, 집을 누가 지은 게 아니면 뭔데?】 < 지진이 나서 돌이 옮겨오고 바람이 불어 나무와 유리들이 날아와 우연히 이렇게 된 것이라고 !!!> 【 너 박사 맞냐? 】 < 박사 맞어. 건축학 박사야.> '자연적 발생론'과 '진화론'은 멀쩡한 사람들이 걸리는 조현병입니다. ● 집마다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라 (히브리서 3:4)
@hand696969696 жыл бұрын
성경에선 궁창(하늘)에 해와 달 있다고 함. 여기서 부터 성경은 에러인거.ㅋ 노아 홍수 당시 궁창(햬달별이 있는 공간) 경계 밖 물이 쏟아졌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안되는거지. 창세기를 기술한 사람은 나름 그 시대에선 똑똑했겠지만 천동설 수준의 세계관 그 이상도 아닌거. 진화론이 틀린 이론이라고 창조론이 맞는거 아닌데 재만이는 그리 생각하는거 같음. 나랑 대립하는 남이 틀렸다고 내가 하는 말이 무조건 옳은 소리는 아닌거지
천동설 ? 진화론과 그 궤와 본질을 같이 하는 이론 창조론은 지동설과 궤를 같이 하며 그 본질이 동일한 것
@김지민-m5r Жыл бұрын
빅뱅 이론 설명하는데 천문학자 허블이랑 물리학자 아이슈타인을 왜 빼고 이야기 하죠? 논리적인 이야기가 없는데요? 계산 같은거 잘 못하셔서 반박을 못하시는 건가요? 그리고 빅뱅이 무슨 폭팔 처럼 이야기 하시는데 그런 개념이 전혀 아니고요. 공부 좀 더 하고 오십시오. 거짓을 퍼뜨리는 것과 진리를 전하는건 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최해룡-q6z5 жыл бұрын
거룩한 성경에서는 추측/가설이 거짓이 짬뽕식으로는 정확한 답이없네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두 사람이 청계산에 올랐습니다.【 고속도로 참 잘 만들어 놓았구나.】 그러자 옆사람이 눈을 부라리며 대듭니다. < 만들었다니 무슨 미친 소리? > 【 만든 거 아니면 뭔데? 】 < 고속도로는 누가 *만든 게* 아니야. 지진과 산사태와 거대한 단층 현상이 반복되어 *자연적으로 발생한 거야* > *병도 참 여러가지죠?*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두 사람이 부두에서 잠수함을 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말합니다. 【 야~ 정말 잘 만들었다. 】 다른 사람이 갑자기 눈을 부릅뜨며, 《 만들었다니 ! 그게 무슨 말이야. 잠수함은 누가 만든 게 아니야.》 【 만든 것 아니면 뭔데? 】 《 바닷속에서 파도와 조류와 태풍 등에 의해 우연히 생겨난 거야. 여러 개가 생겨 났었는데, 그것들 중에서 자연선택된 것이야 ! 만들어진 것이라면 누가 만들었는지 입증해봐 ! 》 정신이 분열 중인 것같군요. 온 세상의 첨단 과학기술을 동원해도 세포를 만들지 못 합니다. 그런 세포가 우연히 생겨났다고요 ? 진화론은 염병 맞습니다. 약도 없습니다. ●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 (창세기 1:1) .
@패턴식복음영어4 жыл бұрын
안식일에 하나님이 쉬신 이유는 예수님이 안식일에 십자가에 죽으시고 무덤에서 안식하실 것을 예언하기 위해서 입니다.
@hopejb53172 жыл бұрын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엿새동안 세상을 창조하시고 일곱째날에 쉬심으로 창조의 기념일로 만드신것입니다. 창조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잊게하기위해 사탄이 안식일을 일요일로 바꿔놓은것이지요. 창조 직후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신신당부하시고 십계명에도 적어놓은 안식일을 지금 우리의 세상에서는 잊혀져 있는것입니다. 성경의 말씀을 따라야지요 어느 구절에 일요일로 바꾸란말이ㅜ있읍니까? 요한계시록에 “바벨론아 회개하라. 거기서 나와서 구원을 받으라” 사탄의 속임수에 당하지말고 진정한 말씀을 따릅시다
@xuexiucui70 Жыл бұрын
웃기네. 젊은 사람이 ~ 그럼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 되네? ㅎㅎ
@흑룡주작8 жыл бұрын
태양별도없는데...빛이..설마그빛이빅뱅.ㅋㅋㅋ
@haleyshin23307 жыл бұрын
모닥불 ㅎㅎㅎㅎㅎ
@hand696969696 жыл бұрын
빅뱅도 모르면서 빅뱅타령은 ㅋㅋㅋ 이런 영상 기웃거릴 시간에 공부 좀 해라 빛은 태양이 만들어지기 이전인 빅뱅 이후 38만년 후에 보이기 시작했단다. 빅뱅이 뭔지도 모르면서 리플 달면서 비웃기는 ㅋ 니 무지에 웃는다,ㅋㅋㅋ
@엘상산시리즈3 жыл бұрын
태양보다 더 밝고 더 뜨거운 별이 있는 것을 확인하는 바 그 태양광의 근원이 되는 빛이 선행됨을 알 수 있는 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기러기들이 날고 있는데, 그 위로 인공위성이 지나가고 있었다. 강가에서 잠시 쉬는 동안에 기러기들 사이에 크게 논쟁이 일었다. " 아까 날던 것이 무엇이며, 왜 날고 있느냐 "는 것이었다. 한 기러기가 자기의 증조부한테 들은 것이라며, "그것은 인공위성이라는 것인데, 사람들이 쏘아 올린 것이라고 들었다"고 했다. 기러기들은 그 말을 믿지 못 했다. 열띤 논쟁 후에 < 하늘을 떠돌던 바위가 지구에 부딪힌 충격으로 우연히 지구에서 떨어져 나간 바위인데, 우연히 지구의 하늘을 돌게 되었다>고 결론났다. 이 주장을 가장 잘한 기러기에게는, "노벨 붕어상"이 주어졌다. 상품은 붕어 백 마리. ...................................................... 인공 위성을 궤도를 따라 돌게 하려면, 정밀한 기술과 작업이 있어야 합니다. 지구와 달과 태양도, 그리고 우주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연히 존재해서 우연히 도는 것은 없습니다. 예수님 믿고 구원 받으세요. ..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어린이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놉니다. 옆집에 진화라는 자가 보더니 《 얘 ~ 비행기 잘 나는데... 》 【 우리 아빠가 "만들어" 주셨어요. 】 진화가 눈을 부라리며 대듭니다. 《 거짓말하지 마. 그 종이비행기는 누가 "만든 게" 아니야. 》 【 만든 거 아니면 뭔데요 ? 】 《 바람이 불고 나뭇가지에 걸리면서 종이가 접히고 자동차 바퀴에 깔려 접히면서 우연히 그렇게 된 거야! 》 【 우리 아빠가 만든 거 맞아요 ! 】 《 시끄러워, 어쨌든 그 비행기는 만들어진 게 아니야 》 【 저... 학교는 다니셨나요? 】 《 얘가 지금 무슨 소리하고 있어. 생물학 박사한테! 》 진화론은 멀쩡한 사람들이 걸리는 조현병입니다. 온 세상 최첨단 기술을 다 동원해도 세포를 만들지 못 하는데, 그 세포가 자연적으로 발생했다 하는 것은 아무리 봐도 정상인의 주장이 아닙니다. 과학적 증거가 '자연적 발생과 진화'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
@최영근-m4m4 жыл бұрын
와 세상은 완벽해! 살아있는 생물에 이런 특징이 있네? 그분의 디자인ㅇㅈㄹ 끼워맞추면서 그게 진리인양 말하네
@엘상산시리즈3 жыл бұрын
발견학습의 결과. 결론. 산물이라 해야 사람의 신진대사를 면밀히 관찰하건대. 조물주. 절대자의 애정만빵의 배려임을 아는 것이 겸손이라..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호주 시드니에 갔다온 후에 【 조개 껍데기 같은 오페라 하우스가 너무 이쁘게 생겼더라 】 했더니, 임헌 이란 자가 < 너 미쳤니, 그런 거 없어. 넌 허깨비를 본 거야> 그러더군요. 그래서 제가 【 시드니에 가 본 적은 있느냐 】고 물었죠. 소리 지르고 악 쓰고 눈을 부라리며 하더군요. 제 옆에 있던 사람이 "그렇게 생긴 오페라하우스가 있다"고 증언하자 < 얘들이 짜고 거짓말 하네> 하더군요. 하나님을 직접 보았다는 사람들이 수 천만 명 정도 될 겁니다 무신론자의 주장인 바, 하나님이 아닌 < 허깨비를 본 것 > 이라면 그게 허깨비를 본 것임을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님이 다른 사람의 경험과 과거 경험까지 다 알 수 있는 신적 능력을 가졌나요? .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이 안 계시고, 진화가 사실이면 사람과 돌멩이가 다를 바가 뭔가요. 사람도 '영장류 호모 사피엔스 사피엔스 짐승'이라는데, 짐승 몇 마리 죽었다고 호들갑 떨 이유가 뭔가요. 진화론이 사실이라면, 돼지는 사람 친척인데, 친척 잡아먹고, 친척이 전염병(구제역) 걸리면 인정사정 없이 수 만 마리씩 생매장 해서 죽이고도, 눈물은커녕 눈 하나 꿈적이지 않으면서 영장류 짐승이 좀 죽었다고 슬퍼해야 하나요? 사람은 짐승과는 다르고, 다른 취급을 받아야 하는 존재임을 진화론자, 무신론자들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인간은 창조주를 싫어하면서도, 하나님이 계심을 그 양심 깊은 곳에서 이미 알고 있습니다. 회개하고 예수님 믿고 구원 받으세요. 죽은 후에 후회하지 말고.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창조 넷째날에 하늘을 펴셨다면 빛의 속도 보다 빨리 펴셨을 것이고, 공간이 확장되고 시간도 늘어났을 것입니다. 지구에서는 6천 년 이지만, 우주에서는 멀리 있을 수록 공간도 멀어지고 시간도 늘어나, 아주 오래된 우주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보기에 우주는 백 억 년 이상으로 보이는 것이죠. 팽창하는 공간이 멀수록 시간은 더 오래된 것입니다. 지구 6 천 년도 맞고 우주가 백 억 년 이상된 것도 맞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우주에서는 그렇게 시간이 흐른 것 맞을 겁니다. 제 이론이 맞을 겁니다. (공간 시간 동반 팽창론. 증명은 못 해요^^)
@@임똘똘이 / 수리아 지방에서의 인구 조사는 B.C. 8~7 년 경에 있었고, 유대 지방에서는 1~2 년 정도 연기 되었을 것이고요, 헤롯 사후에는 여러 분봉왕이 있었기에 유대 전체에 대한 통합적 인구 조사가 불가능했을 것이라는 견해가 있습니다. A.D. 6 년 이전에 잊구 조사가 있었다는 것은 이미 다 밝혀져 있는데, 공부 않고 자기가 아는 것으로 성경 공격하려고 하는군요. 공부 좀 하세요 공부. 누가는 당시의 역사적 상황을 정확히 기록하고 있어요. 어디서 안티 카페에서 주워들은 이야기 불문곡직하고 따라하는 것인가요?
@예수님.창조주하나님5 жыл бұрын
@@임똘똘이 / 예수님 탄생 시기는 B.C. 6 년 정도 됩니다. A.D. / B.C. 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