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몇번 해보다 보니 생긴 노하우가 1. 래퍼/바인더 말아줄때 잎맥 방향을 시가와 평행하게 두고 감아줘야 모양이 잘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바인더부터 신경써서 감아주는게 마감했을때 확실히 이쁘더라구요. 래퍼가 워낙 얇아서.. 2. 래퍼는 너무 넓지 않게 재단해서 쓰는게 깔끔했습니다. 당겨가며 말아줄때 주름도 덜 잡히고, 잎 중앙쪽 잎맥이 두꺼운 부분을 과감히 도려내고 사용하는게 표면이 이쁘더라구요. 3. 캡 마감은 트리플캡이고 어뢰형이고 아주 아주 아주 많은 경험과 손재주가 있어야만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그냥 어뢰형으로 대충 마감해버리곤 하네요. 안풀리는것만 신경 쓰고 그냥 적당적당히... 4. 사서 태우는게 최고에요. 진짜로
@김강률-w4j3 ай бұрын
저는 만들어서 계속 피우거임 담배는 끓고 시가로 갈거임 미니시가로
@trowell5811 Жыл бұрын
재미있게 봤습니다.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네요
@alwayslambda4 ай бұрын
ㄱㅅㄱㅅ 사펴야겠어요
@동동그리모-o2d11 ай бұрын
시가 달달한 레시피가 있을까요? 만들고는 휴미더에 넣어 말리나요 아님 그늘에서 말리다가 휴미더 보관하나요?
@liferecorder_kr11 ай бұрын
그냥 휴미더에 넣으면 습도계 바늘이 이세계로 날아갈듯이 치솟아서 다른 시가가 망가질까봐 상온에 2일에서 3일정도 건조후에 휴미더로 이동시킵니다.
@가베-i7w Жыл бұрын
👍👍
@기린띠 Жыл бұрын
필러의 잎이 너무 건조해서 모양이 안이쁜거 같아요 다음에 하실때는 필러에 습을 좀 더 추가 하시면 더 이쁠거 같아요
@동원참치캔-u1e Жыл бұрын
필러잎에 왜 습을 먹입니까… 모양이 안예쁜건 시가몰드로 모양을 잡아주지 않아서그런겁니다. 물론 피는데는 지장없구요. 되려 필러잎까지 습을 먹이게 되면 건조가 어렵고 제대로 안되면 나중에 피울때 불이 자꾸 꺼집니다… 해외영상을 찾아봐도 필러에 습먹이는거…? 전 여태 못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