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유튜버가 아님에도 정말 완성도 있는 영상에 놀랐습니다. 조사 많이 하신게 느껴지네요.
@canon24408 ай бұрын
토요일 앞두고 이런 맛있는 영상을....
@oddie14278 ай бұрын
위플래쉬 10번 본 사람이 쓰는 TMI (재즈 드럼 취미로 하고있음) 1. 명문대에 드럼 배우러 와놓고 학생들이 더블타임 스윙 못하면 어느 교수라도 개빡칠만 하다. 나도 취미로 하는데 곧잘 한다. (ex, cherokee / giant steps 같은 곡) 네이먼 이새끼는 그립이 개 글러먹었다. 연습이 안될만 하다... 뭘 보고 뽑힌거지; 2. 플레쳐 이새끼는 네이먼이 있을때만 지휘를 존나 코딱지만하게 한다. 다른 사람 할때는 크게크게 함. 3. 이 영화의 등장인물은 타락할수록 검은색 옷을 입는다. 순수했던 초반 흰색 옷의 네이먼이 마지막엔 검은 셔츠를 입는다. 반대로 맨날 검은옷 입던 플레쳐는 학교에서 짤리고 바에서 회색 옷을 입고있다. 무대로 돌아갈땐 다시 독한 맘 먹고 검은 셔츠 입음. 4. 찰리 파커는 심벌을 정통으로 맞지 않았다. 조 존스는 심벌을 바닥에 던졌다. 심벌을 사람한테 던지면 살인미수로 드럼 스틱 대신에 감빵에서 삽을 들어야 한다.
@oddie14278 ай бұрын
+ 네이먼이 플레쳐한테 WWE 마냥 돌진해서 스피어 날릴때 플레쳐 배우는 갈비뼈가 부러졌다.
@원원-h8o7 ай бұрын
자이언트스텝이나 체로키는 더블타임이아니고 그냥 비밥인거같아요
@맛있는걸먹고싶은키리6 ай бұрын
+네이먼배우는 드러머가 맞지만 재즈는 옆에 앉은 경쟁역 배우한테 속성으로 배웠다
@Hiko_12138 ай бұрын
기대되는고만 !!! 샤코님 고생하셧어요 ㅜ❤
@mins43468 ай бұрын
너무 잘 봤어요 새로운 관점에서의 리뷰 좋습니다
@jiyoun_park8 ай бұрын
드디어 성공하셨군요 잘보겠습니다❤
@choi-hm2ep8 ай бұрын
영상 넘 재밌게 봤어요😄 카라반 커버 영상은 어때요?
@DrummerShaco7 ай бұрын
예전 영상이긴한데 카라반 커버영상은 있어요 ;)
@Gyiwjwbxij6288 ай бұрын
ㄷㄷㄷ영화리뷰라니..!
@percussionist-71883 ай бұрын
군악대에서 악보를 암보해야할때 선임이 마우스피스로 머리를 때리며 박자를 잡아주던 경우가 많았음 호른부터 튜바 피스까지 다양하게 맞아가며 곡을 외웠음.....아..PTSD
@gundam64458 ай бұрын
영상 진짜 마싯는디요?😊😊
@i3randy8248 ай бұрын
저는 피나는 부분 볼때 이 영화가 드럼을 테마로 삼고는 있지만 주제로 삼지는 않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건 드럼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라는걸 현실성 없는 장면을 통해 보여주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