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는 경쾌함~^^ 눈에 확띄는 드럼 고수분이 오셨네요. 장비의 뒷받침으로 더욱 빛날 강력한 더블킥, 화려한 휠인과 스틱돌리기.. 멋진 분이시네요^^ 조이님의 피크와 희정님의 오른손가락은 알레그로를 넘어선 비바체! 숨쉴 틈이 없어요. --------------♡-------------♡------------- 친애하는 희정님에대해 살펴보겠습니다.(음..법관 어투...) 희정님은 드라마틱한 체인저예요. 청담동 며느리룩 드러머로서 말걸기 어려운 포스가 있었어요. 즐겨하시는 썬그라스 헤어밴드마저 한시대를 수렴청정한, 지금 옥고를 치르는 실세 최여사와 동급이었죠. 자주 연주하시는 디지털악기도 생경한 것이었기에 잘 모르는만큼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반전이 일어납니다. 점점 미소가 보여지는거였어요. 누군가 모니터링해주셨나봐요.(난가?) '웃으시면 더 미인'이라구요. 최근에 뒤로빗어 넘기시는, 살짝 길어진 단발헤어스타일과 환한 미소가 참 예쁘세요. 연이은 강행군 촬영으로 자연 다이어트하셔서 주방에서 칼대신 턱선쓰신다는 소문도 들었어요. 전작 '행복'에서 말입니다. 숨겨왔던 보컬실력을 처음 보여주셨는데 정말 놀랐어요. 어쩜 소리가 그렇게 꽉 차요?!! 또 어떻게 그처럼 소리떨림을 완벽히 제어하시나요?!! 아..다시 한 번 강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문장 띄어쓰기 보소!!^^) 꿈에서라도 이루고 싶은게 있으니.. '다시태어나면희정목소리!!!' , '다희목'!!! 어깨그루브와 만면의 미소밸런스가 좋아요. 세미스모키 메이크업도 예쁘세요. 어쩌다 한번씩 스커트를 입으시는 '발목신비주의'도 기억에 남습니다. 희정님의 실력은 검증됐으니 앞으로의 영상에서는 미모로 밀어붙일것을 강권드립니다. 타팀이라면 메인보컬을해도 차고 넘치실 희정님이, 조밴에서는 극도의 자제력을 보여주십니다. 왜일까요..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원래 남을 추켜세우고 묵묵히 도와주는 성품이다... 극 후반부에 극적으로 나타나는, 숨은 주인공의 과정을 치밀하게 연출 중이다.. 혹시..그림이라던가, 글쓰기 등등 또다른 예술가의 자질이 있으시기에 굳이 노래까지 나서지는 않는거다... 오늘 자신의 영역이었던 드럼연주를 새멤버에게 흔쾌히 넘겨주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포스 작렬!! 내 자리 넘겨주기가 쉬운 일입니까!! 바트 But 그러나!!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람은 다릅니다. 연주가 되었든, 연기가 되었든, 제작이 되었든, 뭔가 자신만이 할 수 있는 파트를 연구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뭐가됐던 잘 익은 벼의 모습을 봅니다. (이렇게 써놓으면... '그럼! 앞에 나서는 나는 덜익었냐!' 하시는 분이 꼭 계십니다.반사.) 저는 앞으로, 희정님이 무언가를 진행하신다면 기꺼이 따라가겠습니다. 이 멋진 사람을 닮아보려, 애써 쫒아 가렵니다... 세계최초 댓글연재 1화 조이편, 2화 원신편, 3화 희정편을 마치며 허락없이 세 분을 언급했다는 점 사과드립니다. 부족한 재주로 켜켜이 유머를 넣다보니 본의아니게 결례했음도 용서해 주십시요. 지면을 할애해주신 조이플밴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다시 백의종군, 여느 댓글러의 모습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힐링영희레인보우싱어3 жыл бұрын
와~~~~~~~ 역시 오늘도 감탄사 내 뱉으며 몇번을 되내어 읽습니다. 어쩜그리 거짓없이 진실만을 팩트로 진정성 있게 파헤치는지 감탄을 금할길 없습니다. 어제 조이플밴드 만날일이 있어서 실제로 4분 모두 만나뵈었답니다. 메렁~~~~~♡ 그런데 작가님께서 희정 언니를 가까이서 보지도 않고 제대로 표현해주셨다는것이 공감되고 놀랍습니다. 다음번에는 새로오신 장희준 목사님편이 또 기다려집니다. 열일김감독 찐팬 올림.
@HJKim-c9b3 жыл бұрын
네.. 저는 저희팀의 허드렛입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같이 하는것만으로 감사한.. 우리가 잘 나아갈 수 있도록.. 허드렛일을 기쁘게 하고 있는.. 우리모두가 그저 행복하기만 하다면 기꺼이..
@Nothing-v3m3 жыл бұрын
열일 감독님 칭찬이 넘 후하셔서... 감사드려요.^^
@KPS한국대중방송3 жыл бұрын
아..분합니다..힐링님이 날름거리는 모습을 떠올려 버렸습니다..
@노래하는조약사7 ай бұрын
실력자분들이 찬양성가부터 하셨네요 항상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응원드려요 꾸우욱
@yunyikim42506 ай бұрын
우와~~~~조이풀밴드가 키다리밴드엿군요❤ 머쪄요!!!
@태양-i8j11 ай бұрын
아니? 신앙인시군요. 제 사무실은 분당 우리들교회 바로 맞은편에서 무역업하는데, 연습실이 수지쪽이시라니 더 반갑네요. 기막힌 음색과 분위기로 기쁨을 주시는 분들... 언제 뵐일 있겠지요~ 잘 부르시니부럽습니다. 대치동 포스코뒤 충무성결교회 박선태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