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타시다가 넘어오시면 출력이 심심하실겁니다 저는 골목과 좌회전 제외한 경우 끝차선 혹은 끝차선 이전 차선으로 최대한 안전히 타려고 하고있습니다. 일단 아직까지 법적으로 보험이 안되는 아쉬움이 있지만 타는 재미가 있어서 애착가는 제품입니다
@cbc13792 жыл бұрын
동네 마실과 가끔 해운대 (12키로 편도 거리)를 다니려고 하는데 해운대는 수영강을 따라 자전거 길을 타고 다녀도 될거 같거든요 코디악과, SMD ,엑스라이더 같은 바이크형 자전거 고민중인데 ... 사는곳이 언덕이 조금 있어서 고민이 되네요 코디악이 출력이 좀 딸리니까요. 그래도 자전거 도로 타는거랑 AS생각하면 알톤꺼 사야 될거 같으면서도 사는곳의 아파트 지하주차장 같은 언덕때문에 출력빵빵 한거 사고 싶고... 저와 같은 부산에서 살고 계시니 조언이 가능하실까요? 유튜버분께 귀찮게 해드리는거 같아 고민하다 글씁니다. 몸무게가 70 되는데 코디악 같은 저출력 자전거는 힘이 딸리겠죠?
@남쪽남자의라이딩2 жыл бұрын
자전거 길 생각하시면 48V 제품군 추천드립니다 모페즈나 바이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남쪽남자의라이딩2 жыл бұрын
동부산 아울렛에 마이클 블라스트가 있고 광안리에 모페즈샵이 있습니다 영상 올려둔게 있으니 보시고 방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oopsoopsoppsАй бұрын
리밋해제한건가요 평지달리는데 35가 나오네요
@호야-e9q2 жыл бұрын
아웃사이더,알톤,SMD 차이점,어떤게 더 좋은지 가르쳐주실 수 있으실까요?아웃사이더 같은 경우 스로틀 장착을 해야하던데 비용이 더 나올까요?
@남쪽남자의라이딩2 жыл бұрын
아웃사이더,코디악은 자전거도로 주행이 가능한 제품으로 속도,모터의 성능이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아웃사이더가 디자인의 디테일이나 유러피언 감성이 돋보이는 것이 장점이고 코디악은 가격과 앞뒤 서스팬션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SMD는 이동수단용전동기기 KC인증으로 스쿠터,전동킥보드와 같은 선상에 있으며 최고속은 계기판기준45km GPS기준 42~43정도 나옵니다 거기다 왠만한 스쿠터 크기라서 키와 덩치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도 타기 좋습니다 -단,보험이 아직 없습니다- 스로틀등 부가장착은 요금이 나가며 아웃사이더의 경우 PAS 인증이라 자전거의 지위를 가지고 있어서 없이 타는 것이 사고시 보험적용하기 좋습니다 -코디악의 경우 스로틀 자전거라 보험적용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changjunpark11612 жыл бұрын
😎
@catcat46532 жыл бұрын
자알못인데 궁금한게 그냥 다리 힘으로 페달 밟아도 잘 나가는 편인가요?..
@남쪽남자의라이딩2 жыл бұрын
옛 바이크인 모페드바이크를 모티브로 한 전기자전거류라 무게가 30kg대로 자전거축에서는 무거운 편입니다! 순수한 페달로 가시려면 빡세실 겁니다
@catcat46532 жыл бұрын
@@남쪽남자의라이딩 답변 감사합니다. 알톤fat20은 그나마 좀 낫겠군요!?
@jjune2 жыл бұрын
너무 사고싶다…
@인생은한강물아니면한2 жыл бұрын
V2는 앞쪽만 쇼바있잖아요? 뒤에없는거로알고있는데 엉덩이 안아프시나여?
@남쪽남자의라이딩2 жыл бұрын
펫바이크 자체의 쿠션감이 좋아 타기 좋습니다만 V5같은 풀 서스팬션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V2와 V5의 장점을 합친 신제품이 나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