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경험상으로 총쏘는 소리와 관련 있었던 것은 카브레다, 가스켙(가스켙은 반드시 각 1장씩만), 점화코일, 에어클리너(스폰지 각1장씩, 2중으로 넣으면 안됨), 점화플러그 간격(좁으면 대포소리남), 연료통, 연료호스와 전부 관련이 있었습니다. 특히 점화코일은 노후되면 애매하게 시동이 잘 안걸렸습니다. 가바나가 혼자서 저절로 앞뒤로 움직이면 비정상으로 어딘가에 해결해야 될 문제가 있었습니다.
@뚜버기-n7g4 жыл бұрын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찐빠가 모죠? 어느나라 말인가요? 궁금 합니다. 좋은 영상 많이 부탁합니다.
@jacsal4u2 жыл бұрын
밸트가 엉키면서 시동이 꺼졌는데, 밸트교체 후 시동줄이 안당겨지네요. 점화플러그를 빼봤는데도 꿈쩍도 안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ㅜㅜ
@ggogangjin4 жыл бұрын
고추 키를 몇 미터까지 키우십니까? 고추를 잘 키우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세물까지는 씨알이 괜찮게 나오지만 일곱물이후에는 거의 키가 2미터 이상 자라는데 표면적으로는 과의 갯수가 많아지지만 씨알이 잘아져서 씨가 많으면서 고추가루의 양은 결과적으로 비슷하다는 말씀도 하시더군요. 일만 힘들어지니 1.5미터 이상은 못자라게 가지치기를 해서 씨알을 굻게 하는 편이 좋다고들 하십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ggogangjin4 жыл бұрын
멘트는 없이 하트만...! 가르침이 중요합니다.
@신승우-p2u4 жыл бұрын
굿 ㅎ ㅎ
@문-l4h4 жыл бұрын
저는 아세아 관리기소형 외바퀴라 힘드메요 ㅎㅎㅎ
@leesangju223 жыл бұрын
큰집에 드르와 농사일을 배우고 있는 새내기입니다.. 관리기가 옛날꺼라 시동도 잘안걸리고 밧데리가 없던데요.. 밧데리는 무슨 용도인가요? 점화스파크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