Дуже гарна жінка і чудова талановита співачка. ❤❤❤ Дуже красивий голос.
@MagManTR09 Жыл бұрын
Bravissimo! Yet another example of why I love Sumi Jo! Amazing talent and a gift to the world of classical music!
@balkee42Ай бұрын
She is so beautiful
@иринаи-з6с3 ай бұрын
Божественно! Лучшая из всех!
@눈꽃-l2t Жыл бұрын
넘 아름다워요!
@bertrandcamus3666 Жыл бұрын
뛰어난조수미!!!🙏🙏🙏🙏
@허우영-b5m Жыл бұрын
오늘의 클래식Report Vivaldi의 Sposa Son Disprezzata 주제:나는 멸시받는 아내라오! 주연:Bajazet [이 노래의 요약] 나는 멸시 받는 아내라오 나는 그의 아내, 멸시 당하는 신세를 탄식하는 노래이지요. 근데 조수미님께서 멸시당하는 슬픈 아내의 입장에서 원망보다는 남편을 사랑함을 노래하네요. 이런 천사같은 아내라면 남편은 반드시 돌아올 것 같은 예감! 요리도 못된 짓은 구약성경시절 내내 여성차별이 엄청 심했었지요.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자애로운 마음으로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씀을 하셨고 베드로는 남편이 부인을 사랑해야 함을 설교. [베드로1서 3,7] 남편들은 연약한 아내를 존중하면서, 이해심을 가지고 함께 살아가야 한다. 아내도 생명의 은총을 함께 상속받을 사람이기 때문이다. 2000년 전에 예수님의 이 위대한 가르침을...!!!! 바로 이것이 비발디의 본 뜻인듯ㅡ 바자젯은 남편의 멸시에도 그녀는 오.하느님! 어찌해야 좋을까요? 남편은 나의 사랑. 나의 희망인걸요! 이런 여인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주님 뜻을 거스르는 것, 비발디가 뜻하고자 하는 암묵적인 깊은 뜻을 조수미쌤이 사랑과 희망 그리고 기다림으로 멋지게 노래했네요 주님보시기에도 참 좋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