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머니 해도 . cj가 좋습니다... 그래도 ... 노조가 있어서 좋은점과 나쁜점이 있는거 같구요.. 쿠팡은 노조가 없어서 분명퀵플 기사분들이 손해보는경우도 많구요.. 쿠팡은.. 주6일.. 프레시백 (정리)...2회전 (국가 공휴일 설.명절) 출근 등등 패널티가 있고.. 사측 갑질 등등... 그에 비하면 cj 는 좋은 환경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지방 아파트 기준 1단지의 갯수 비교도 cj 가 월등하구요.. 24시간배송? 배송기사가 24시간 배송할것도 아니고.. ㅋㅋㅋ 심야 주간 비교는 아니라고 봅니다.
@헤이시-j5s2 жыл бұрын
맞아요! 각 장단점있고 저도 노조가있음으로 인해 장단점있다 생각합니다. 아그리고 맨밑에 말씀하신 주야간 얘기하셨는데 그게아니라 예를들어 총2000세대인곳에서 하루24시간 기준으로 오는 물량을 쿠팡에서 많이따라잡았다 이거에요 어째튼 그단지 2000세대에서 주문한 토탈갯수를 말하는겁니다 저도 좋은자리고 조건이 좋은곳이면 무조건 CJ에있죠 ㅎㅎ
@고광희-p1w2 жыл бұрын
오 돌쇠님 저랑 완전히 같은생각 주야를 비교하면 안됌 배송기사1명이 주간에 배송한번 돌고 야간에 도는게 아니잖소.. 지금 CJ에 있다가 오신분들도 많은데 지금은 갑질이 너무너무 심해서 캠프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신선이 들어오고서부턴 퀵플렉스가 좀 안좋아진 경향이 있다 봅니다
@Super-fk6sr2 жыл бұрын
@@고광희-p1w 진짜 신선들어오고 나선 배송이 헬되어브렀어요.ㅠㅠ
@헤이시-j5s2 жыл бұрын
@@고광희-p1w 그뜻이아니죠 ㅎㅎ 주간기사가 배송몇건하는걸 얘기한게아니라 그 단지에 몇개가 들어오냐죠 그 얘기를한겁니다.
@samkim33972 жыл бұрын
CJ 한진 롯데로 넘어오는 쿠팡 배송건까지 생각하면 이제 배송TOP 아닐까 싶네요.
@텔미-d5c2 жыл бұрын
노조덕에 많이 좋아졌다는거 인정합니다. 근데 적당히해야하는데 이제 도를 넘었습니다. 권력을잡고 횡포를 부리네요. 도를 아십니까?
@rheapark53252 жыл бұрын
좋은 소장만나면 노조 없이도 택맨님 말처럼 잘 돌아가고 괜찮겠죠. 근데 세상엔 좋은사람도 나쁜놈들도 많아서 그나마 노조없이 힘든 택배기사님들도 분명 있을겁니다. 최소한의 합의나 법으로 보호 받는건 필요한 조치입니다. 택배도 분명 노조로 인해서 많이 개선된부분 인정해줘야합니다. 어렵게 돈벌어보겠다고 택배계에 뛰어들어서 노예처럼 일만하고 제대로된 보상 못받는 택배기사들 생각보다 많다는거 알아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