ต้อนผมบอกขอโทษเมื่อผมตด แฟนไทยบอกว่าเขารู้สึกตื่นเต้น เพราะว่ายังไม่เคยเจอผู้ชายบอกขอโทษต้อนตด 제가 방구 뀌어서 미안하다고 했을 때 태국 여자친구가 설랬다고 합니다. 아직 방구 뀌어서 미안하다고 한 남자를 만난 적이 잆어서.
프래양 매번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초창기에 부터 봤는데 이젠 이선양의 채널까지 같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두분의 케미가 좋은것 같아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곧 한국의 더위가 몰려옵니다.. 올해는 많이 더울거라고 하니.. 더위 조심하고 건강해요.. 방송에서도 보고 싶은데 어서 좋은기회가 찾아오길 빕니다.
@hiprae4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콘텐츠 열심히 만들게요~!
@잠시리4 жыл бұрын
프래님도 시간이 지날수록 까올리스타일로 스며드시는 것 같아요. 헤어스탈이나 손짓이나 추임새나 표정이나 기타 등등....잘 봤어요 :)
@hiprae4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뀛뚧흹탥3 жыл бұрын
까올리가뭐에요?
@violincello59934 жыл бұрын
나도 남자이지만 타이와 우리나라는 기후나 문화가 다르다보니, 별다른 생각없이 하는 행동인데, 이런것가지고도 타이 여성분들이 설레이나 싶네요..... 말하시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게 잘하시는듯 해서 잘봤습니다.....^^
길을 물어도 항상 미소로 답하고, 모르는 사람 앞을 지나 갈 때 목례를 하는 예의 바른 모습. 길에서 스킨쉽을 거의 하지 않는 수줍은 성향. 공공장소에서 소리 치거나 화를 내지 않는 조신함. 어려운 사람을 도우려는 착한 마음씨... 한국남자를 설레게 하는 태국 푸잉의 모습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