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재밌고 쉬운 꿀팁 잘봤습니다. 저희집 안방욕실의 타일은 무슨 재질인지 아무리 뚫어도 빨갛게 달아 오르기만 하고 뚫리지가 않는데,아마 콘크리트 비트여서 그런것 같네요. 단단한 타일을 뚫는 방법좀 영상으로 제작해 주세요~~
@tileajc4 жыл бұрын
아마 포세린타일일겁니다.. 일반드릴날로는 뚫기 힘들어요...
@요동정별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간단 명확합니다
@tileajc3 жыл бұрын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댕댕-z4g4 жыл бұрын
역시 타짱님~ 쵝오입니다~♡♡♡
@tileajc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an-ti2yn4 жыл бұрын
영상 정보 잘 봤네요. 마스킹 테이프로 해도 타점을 잘 잡을 수 있을까요? 드릴 사용하려고 마스킹 테이프를 샀는데 말이죠.
@tileajc4 жыл бұрын
그럼요~~
@더블샷-f3h4 жыл бұрын
영상 잘봤습니다~ 샤워부스내에 선반 설치 타공 할려고 하는데, 별도의 방수처리는 필요 없을까요??
@tnfrnsskemfdl63 жыл бұрын
2:50 빵터짐 ㅋ 이번 욕실 선반할때 유용하게 배우고 갑니다 ~~^^
@naturelee57363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tileajc3 жыл бұрын
저도 감사합니다~~~
@seohkseo4 жыл бұрын
영상 감사합니다
@tileajc4 жыл бұрын
넹~~
@투타치-f2i4 жыл бұрын
좋은 팁 감사합니다 ~
@Newpuppies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질문좀 드릴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보통 나사못이 4미리, 칼블럭이 6미리 인 것을 많이 쓰던데, 제가 산 3구 난로 벽걸이 같은 경우는 나사못이 4미리, 칼블럭이 8미리가 온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품이 무게가 있다보니까 그런 것 같은데, 이렇게 써도 되나요? 2. 그리고 제품 사면서 준 나사못 보다 더 길쭉한 나사못이 집에 있는데 이거로 해도 되지요?? 칼블럭이 길어서 긴 거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이럴 필요 없다...벽타일 경우 포셀린 폴리싱이 아닌 이상 그냥 일반 벽타일일 경우 함마로 뚫지 않아도 드릴만으로도 그냥 뚫린다....타일 뚫고 안쪽에 콘크리트 뚫을 때 함마 써도 된다...벽 타일 뚫을 땐 함마 안 써도 잘 된다..
@hyunsushin7933 жыл бұрын
동영상 보고 얘기해라. 다 안다
@hdh0204062 жыл бұрын
영상 끝까지 봤냐ㅋㅋㅋㅋ
@je6938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상 감사합니다. 한가지 질문드립니다. 욕실 거울을 받치는 부분의 피스 헤드가 녹슬어서 없어졌어요TT 나사헤드가 없어져서 칼블럭을 뺄수가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칼블럭을 뺄수가 있을지 여쭙니다. 사진을 보낼 수 있다면 좀 더 쉽게 설명이 되겠는데요. 혹시 메일주소나 핸드폰번호 알려주시면 사진 보내드릴께요. 나사헤드가 없어진 칼블럭을 어떻게 빼내야 하는지...벤치로 돌려보려고 해도...안 되네요TT 녹슨 머리나간 피스가 있는 칼블럭을 제거하고 새로 넣어야 거울이 제대로 세워질 수 있는데요.. 선생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인사 드립니다.
@3535min2 Жыл бұрын
적당한 피스 살짝 돌려끼우고 당겨보거나 롱로우즈로 조지거나 약간 ㄱ자로 꺽인 롱플라이어도 있으니 다방면 시도해보세요, 힘든거 아닌 경우엔 첫번째 방법으로
@3535min23 жыл бұрын
ㅎㅎㅎㅎ 두번째 타공은 약간 위에 뚫렸네요, 참고로 청테이프의 미끄러짐 방지 효과는 일반테이프처럼 잔진동으로 미려한 크렉이 생길 수 있음을 장력유지로 방지해주는 것도 있습니다. 고로 조준 시 미끄러짐 조절만 가능하다면 일반 투명테이프 붙이고도 훌륭하게 뚫습니다.
@superzubu Жыл бұрын
청테이프 쓰려니안보여서 사야하나했는데 안사도되겠네요😊
@3535min2 Жыл бұрын
@@원선담민벌말씀을요, 다만 들뜨는 최하싸구려나 타일이 가루없이 매트한 상태에선 청안부럽죠, 청테이프가 왠만한 표면을 쉽게 커버하지만 이것도 싸구려는 비닐스러운 청테이프는 또 비추천 아무튼 투명테이프도 타일 잘 닦인서 공기 없이 붙일수록 진동으로 인한 지지력이 좋은것 같습니다. 실무에서 옃번해봤어요, 진동도 쎄거나 빠르기보단 초반부턴 천천히 갈아내는게 좋더라우요.
@3535min2 Жыл бұрын
@@superzubu 요령만 있으면 충분하고도 남더라구요, 고루 잘붙인후 스무쓰하게 벽으로 좀 누르면서 덜 빠르게 드릴링이요.
@xodjssla4 жыл бұрын
욕실타일은 무조건 일반 타일인가요? 자기질이런 안뚫리는건아니죠?
@tileajc4 жыл бұрын
뚤리긴해요.. 날선택을 잘해야 됩니다.
@munkim10964 жыл бұрын
아마추어는 힘주는 요령을 잘못 하기 때문에 실수해서 타일을 깰수있는 찬스가 있지요 그리고 포슬린 타일은 더욱 힘들지요. 그레서 경험이 없는 사람 한테는 이렇게 하라고 권고하고 싶은데 먼저 뚫코자 하는곳에 가는 드릴빗 으로 먼저 뚫고 다음에 굻은 드릴빗을 사용하면 안전하게 뚫을수가 있읍니다. 메탈 (metal)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