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관우씨 사람 너무 착하게 생기셨네요. 그리고 아버지는 아들앞에서 생모를 저런식으로 말하다니 실제로 같이 살때 어땠을지 싶네요 자식이하고싶은걸 하게 해야지 판사 경찰좋으면 본인이하셔야죠 에유. 타고난 자질을 일찍 아셨다면 그걸 인정해주시지 그랬다면 부부사이도 이혼까진 안갔을거같아요. 자식이니까 그정도로 하고 내치지 안은거고 와이프는 내친거네요 제발 지금이라도 진심을담아 아들에게 미안하다고 하셔야되요. 아들이 정말 너무 착하네요 아버지는 생기신거나 말하는게 자기잘난맛에 사시는분처럼보여요. 조관우씨 노래 너무좋은데 뒤에 그런 아픔들이 있었다니 짠하고 안쓰럽네요.
@tiffanycruise9600 Жыл бұрын
음악가 집안의 3대손 조관우가수님 음악성은 최고입니다. 부디 행복하시길 바랩니다.
@김민국-n1l5 ай бұрын
어렸을때 부모님이 이혼한걸 보고 자란 사람은 결국 본인도 이혼하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되는것 같다.. 1번도 아니고 2번이나 겪었으니까.. 부모님 입장에서 자녀가 이혼하는걸 바라보는 심경과 반대로 자녀입장에서 부모님이 이혼하는걸 바라보는 심경.
@최은자-k7u Жыл бұрын
아버지가 아들만 못하다~^^관우씨 아버지를 향한 마음이 정말 깊네요
@제니퍼-j1u Жыл бұрын
아버님이 우리나라에서는 성공한 명창이긴하나 아들입장에서 넘을 수 없는 벽이네요.. 조관우씨 많이 힘들었겠어요..아버님은 변하지않아요.
@jackychung9894 Жыл бұрын
아버지와 아들 사이는 어느 가정이든 서먹? 하기 마련. 난 아버지 3살때 여위었으니 아버지 사랑을 보른다. "조관우" 씨 정말 행복 하신 모습. 인생은 나그네길,,,,처럼 , 아버지 들은 나그네 처럼 떠나시는 머습이 정형적인 한국의 역사. 에서,,문화에서 볼수 있다. 이젠 21세기 에서도 앞장서는 윤리가 되여지는 이때.... 자녀들의 고충이 있었기에 지금의 마버지 들은 ......따뜻해지는 걸까 싶다. 아보님 ! 아들의 성공에 닮음의 삶도 이해 하시고 많이 많이 행복 하세요.
@조윤희-c4j Жыл бұрын
천상의목소리 너무좋아요^^
@deresa2438 Жыл бұрын
조관우씨 정말 잘되셨으면 좋겠다
@명경지수-z3d Жыл бұрын
조관우님 가정이 잘되셨음 좋겠어요 잘생긴현이 찐팬이랍니다
@홍연정-x8e Жыл бұрын
조통달 선생님과 조관우 아드님 앞으로쭈욱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샤인션-u2m Жыл бұрын
조관우는 천상의 소리
@김득미-m2f Жыл бұрын
와! 조관우씨 아버님과의 그동안 오해가 있었네요 ~ 그래도 동치미 통해서 서로의 오해도 풀고 평생못해본 포옹에 사랑해 소리까지 ~ 멋지네요 ^^. 앞으로는 더 궂건하게 부자간의 사랑으로 쭉 행복했음 좋겠어요 ~ 조관우씨도 너무 반갑구 좋았어요 파이팅입니다 ^^
@국화-e1j Жыл бұрын
수홍씨 반가워요~~~ 응원합니다 조관우님 응원합니다
@자우림-j5y Жыл бұрын
인정받고 싶은 욕구를 좀 채워 줬었더라면 어릴때 충족되지 못한 인정의 욕구가 가슴 속 깊이 남은 거 같아 안타 깝네요
@나그네-f5k Жыл бұрын
저 시대에 이혼이 쉽지도 않았을 턴데.. 그것도 두 번이나.. 물론 사정이야 있겠지만 아이들은 평생에 큰 상처다. 전영록 딸 보람이도 평생에 상처다고 했음. 말끝마다 변명이네. 그래 다 잘했소. 그만 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