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라고 원하는 만큼 나 자신이 먼저 그런사람이 되어야 겠지요~~~^^ 더도 말고 내 주위가 나 같은 사람들이길.... 감사합니다😇😇😇
@kimgime5 күн бұрын
강제적으로 사람을 통제할 수 없다. 상대방의 선택권을 존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흐름을 만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JIA8-1-820 күн бұрын
11:57 좀 엉뚱한 비유이지만 예를 들면 그림 속 문에 딱 맞는 사람만 들어올수 있다 치고 네모난 문인데 별 모양의 사람이 이쁘다고 그 사람을 바라고 네모난 문에 억지로 끼워 넣어 들어오게 하려고 해서 상대나 나나 서로 힘든 상황 같아요 근데 포괄적 이상형은 가지되 특정 인물에 집착하지 않으면 네모난 문에 딱 맞는 네모난 사람이 온다 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simliman20 күн бұрын
맞습니다. 특정인이 아니라 특정한 유형의 사람은 심상화 할 수 있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에 앞서 더 중요한 것은, 나에게 딱 맞는 사람이 나타날 것이고 나는 그 사람을 알아볼 것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게 좋습니다. 자성을 키우고 중요성을 낮추며 조급함을 버리고 기다리며 흐름을 살피고 산다면 제때에 만나게 됩니다. 알아보게 됩니다.
@JIA8-1-818 күн бұрын
@@simliman 조언 감사합니다 한결 이해가 쉬워졌어요 🍀
@주주-o7q4 ай бұрын
끌어오고 싶은 사람 있는데요😢 주파수가 상승해야 되는군요
@simliman4 ай бұрын
반갑습니다. 심리맨TV 신관 채널의 심리맨 라디오(라방)에 초대합니다. 트랜서핑 학습 여정에 많은 도움이 되어줄 겁니다. @simliman4u
@옴뇸뇸-w6fАй бұрын
넘 어렵네요ㅠㅠ 그래서 특정인 심상화를 하지말고 그냥 이상형 심상화를 하면서 내 주파수를 올리면 자연스럽게 거울필름이 생겨나고 그에 맞는 사람들이 딸려온다는 뜻임가요?
@simlimanАй бұрын
네, 트랜서핑에서는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u.33311 ай бұрын
타프티 책을 사서 영상하고 같이 보면서 공부해야 겠네용 감사합니다~
@감흥없는파리생활11 ай бұрын
이노트 웬지 좋아하실거같은데, 리마커블2나 쿠아데르노 좋아요 아이패드는 너무 필기감이ㅠ (광고아니에욯)
@simliman11 ай бұрын
아이패드가 닳아서 떠날때가 되면 말씀하신 것도 고려해볼께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살펴보니 마음에 쏙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