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으로 치면, 근육 빵빵하고 힘 좋은 변강쇠 느낌인듯 ㅋㅋ 케니님 영상들 잘 보고 있슴. 내돈내산 영수증 및 내역 인증이 정말 맘에듭니다.
@kennyreview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정직한 유튜브 활동 이어가겠습니다.
@1-1103김도윤5 ай бұрын
제가 저시계를 사서 잘쓰고있는데 학생입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수영장이나 바닷가 갈때 차고 가지 말라고하시고 조심하라하시는데 바닷물이나 수영장물이 들어가면 안좋나여?
@kennyreview5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좋은 시계 사셨군요! 사실 기본적으로 아주 피지컬이 좋고, 튼튼한 다이버워치라 걱정 안 하셔도 되지만... 아마도 혹시 모르니 부모님께서는 주의하라고 하신 것 같습니다. 큰 변수가 없는 이상, 문제는 없으실겁니다. 하지만 걱정되시면 더 저렴한거 착용하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구인-l4g3 жыл бұрын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저도 동일 모델 사용중인데 어제 날짜가 맞지않아 처음으로 제가 조정을 해봤는데 조정을 한 이후에 60초 초침이 움직이지 않던데 원래 크로노그래프 사용시에만 움직이는건가요? 평소에 사용했을때 60초 초침도 움직였던거같은데 잘 신경쓰지않아서 그런지 가물가물하네요ㅠ
@kennyreview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혹시 크라운이 제대로 안 잠겼다던가, 아니면 아예 모든 크로노 기능들이 작동중인 상황에서 문제 생긴게 아닐까요? 제로잉으로 크로노 핸즈들을 전부 초기화 한 후에 다시 한번 조정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구인-l4g3 жыл бұрын
@@kennyreview 무섭지만 한번 해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kennyreview3 жыл бұрын
모든 크로노 초침들이 12시를 향하게 한바퀴 빙~ 돌면서 가리키면 된겁니다. 그 상태에서 크라운 잠긴거 확인 후 다시 확인 해보시면 될거에요!
@김김밥-x2v4 жыл бұрын
영상 잘 보고 갑니다~
@kennyreview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일대종사-z8v3 жыл бұрын
크로노보단 깔끔한것을 좋아해서 실리시움으로 사볼까 한데 어떤가요??
@kennyreview3 жыл бұрын
젠틀맨 실리시움 말씀이시죠? 디자인도 깔끔하고, 오토임에도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 리져브 80시간도 좋은 스팩이구요!
제 영상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시계를 어떤 방법으로 사는 것이 좋은지는,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그 무엇보다 가장 100%확실하게 믿고 살 방법이 백화점, 부띠끄 매장인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직접 자신이 구매할 시계를 차볼 수도 있고, 마감에서 부족한 부분이 발견되면, 구매 거부를 하고 다른 재고를 대신 달라고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병행, 중고, 기타 방법들에 비하면 가격이 더 비싼것도 맞으니, 취향것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그리고 AS에 관해서는, 구매하시려는 그곳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 같네요.
@박태용-q8t4 жыл бұрын
스탑워치 초침 정렬이 안맞는다는거를 많이 봐서요 어떠신가요??
@kennyreview4 жыл бұрын
제 영상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그 이야기를 들은 적 있습니다. 다행이도(?)제 시계는 괜찮습니다!
@박태용-q8t4 жыл бұрын
리뷰어케니-종합리뷰 결국은 뽑기운인가요 ㅋㅋ 스톱워치 돌려도 변함없으신가요?
@kennyreview4 жыл бұрын
@@박태용-q8t 걱정하시는 부분 충분히 이해됩니다 ㅠㅜ. 가장 확실한 방법은 저처럼 매장에서 직접 작동하는 것을 보고 사시면 문제 없으실거에요!! 성골의 장점이죠 ㅎㅎ
@밤톨이-p9h4 жыл бұрын
티쏘 시계를 사용중인데요 시간이 안맞아 as를 보냈는데 오버홀을 해야된다며 원래 이런시계가 4에서 5년마다 오버홀을해야된다는데 맞는 말인가요? 비용은 18만원정도 된답니다 제 생각으론 4 5 년마다 이런 비용이 든다는데 이해가 안갑니다
@kennyreview4 жыл бұрын
혹시 시계를 사신지 얼마나 되셨고, 모댈명이 어떻게 되나요? 오토매틱 시계는 오버홀이라는 것을 주기적으로 받는 것은 사실이긴 합니다. (시계 상태에 따라 조금씩은 다릅니다) 오버홀 가격이 18만원이면 60~80만원대 시계를 예전에 구입하신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