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 외국인들 기준으로 저가격에 한마리 일거라 생각을 못함.. 그래서 한국도 치킨 한마리에 4만원까지 해야 한다. BBQ 화이팅!
@songes3058 Жыл бұрын
아무데나 국뽕 타령
@JHY-hh6gu Жыл бұрын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킨값 천원올리면 전국이 난리나는 나라.
@쩰리빈-p3k Жыл бұрын
환율, 물가가 다르잖아요 저기랑...저기는 월급도 그 물가로 받는거고..우리나라 물가에 치킨값 많이 올라 부담스러워진건 사실이잖아요..
@이경미-c7v Жыл бұрын
양을 설명해 줬어야지. 매운맛 못먹는 외국인 많은데 맛도 좀 설명해줬으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됐을텐데. 주문받는게 작은일 같이 보여도 작은일을 소중히 대하면 얼마든지 센스있게 할 수 있을텐데. 반말 짓거리신 분. 누가 "양 설명했잖아" 라고 반말 지껄이는데 언제 봤다고 반말지껄임? 걍 영어로 빅 사이즈라고 말만 하면 설명 끝이냐 라는 말이다. 그말 한지 내가 몰라서 저 댓글을 적었겠냐? 문화권이 다른 사람인데 빅 이라는 양 개념이 같겠냐? 추상적이란 말이지. 빅이란 말로만 설명한다는게. 키로로 안내를 해주던가 눈으로 직접 와 닿게 양을 보여주던가 하란 말이지. 즉, 불통이 아닌 소통이 되게 안내하라는 말 이었다. 내가 하는 말의 정확한 의미도 모르고 반말 지껄이면서 지란떨지 마라. 최소한 상대방의 말을 들을 때 니 쪼다대로, 니 수준대로 해석하고 받아들이지말고 상대가 어떤 의미로 저 말을 했는지 생각 좀 해라. 그럼 니처럼 반말 찍찍하며 무개념 말은 내뱉지 않을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