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계속말씀하셨습니다ㅠ 못 알아들은 저...이제 깨닫습니다.눈물이 납니다. 고맙습니다...오직 주께 영광!!!
@정보름-m1c3 жыл бұрын
출근전 듣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123lostarts4 жыл бұрын
영상 속 말씀처럼 "당신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라는 고백을 하는 하루가 되야겠습니다.
@인생은사랑-z5q4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심정과 마음과 뜻과 의지와 소원은 무엇일까요?
@closer19214 жыл бұрын
첫째로 하나님을 사랑하며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은 내 이웃들을 내 자신과 같이 사랑하는 것 입니다.
@인생은사랑-z5q4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음성을 어떻게 구분할까 마귀도 속삭일텐데..
@홍효리-l4p4 жыл бұрын
성경말씀대로의 음성은 하나님의 음성이고 성경말씀과 상관없는 음성은 하나님의 음성이 아니라고 합니다. 주님의 음성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말씀을 잘 알고 있는 상태, 즉 말씀으로 무장되어있어야 합니다.
@nnirya71014 жыл бұрын
제 경험이라 백프로 맞다 할순 없지만요. 저같은경우는 성경 말씀으로 명확히 바람 소리와함께 들려주시기도 하셨어요. 고통가운데 울며 기도할때 맘 깊은곳에서 음성같은 깊고 평안한 목소리인것 같은데 아닌듯한 ... 그리고 더 깊은 기도로 인도하셨어요. 기도긴 깊어질때, 사단의 견고한 유혹을 이겨내고 기도의 줄이 잡힐때가 있는데. 하나님께만 오로지 집중하고 갈망하게 되며 그분께만 속하게 하셨어요 기도가 집중되기 참 힘든데. 저는 말씀을 계속 읖조리면서 집중하기위해 의지적으로 내 영의 중심을 하나님께만 향하는 작업을 오래 깊게 전투적으로해요. 워낙 잡생각 많은 사람이라.ㅠㅠ
@nnirya71014 жыл бұрын
항상 잘보고있는 1인입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말씀들.. 근데 궁금해서여쭤보아요. 명성교회가 교회당 일부 팔아 이웃들에게주면....이라는 동영상은 어찌 안되나요. 제 생각도 그렇게된다면 너무좋을듯한데. 나라가 어려울때 항상 교회가 그 몫을 감당했었는데... 교회돈은 눈먼 돈이 되었네요.
@gracejang16534 жыл бұрын
그 동영상보고 댓글도 달았었던 사람으로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우고 하나되게 하는 영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자께서도 그리 판단하신듯~(상상은 자유^^)
@nnirya71014 жыл бұрын
@@gracejang1653 그 영상이 몸된교회 세우는것에 부합하지 않다는 말씀 이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