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란:준비와 같다(운명의 준비인가요) .명이란:삶의 기회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것이므로 노력과내용으로 채워야함 .운이란 :시간이 나에게 부여한 기운과 기회이다.(준비된사람은 잡을수있다는 말씀같네요) .대운:자기를 보충할 기회.이때 장점 살리고 단점 보충해야함 오행으로 보면 좋다. .세운:자신이 준비한 능력을 발휘하는 시간이다.육신으로 보면 좋다 😊명리학 간명방법:오직 상생상극으로 판단해야 함. .간명식에서 중요한 내용은 1)명리학은 바램의 학문 아니라 대운에서 계획(수생목으로 준비)하고, 세운에서 실천(목생화로 활용)하는 학문이다. 2)준비없이 활용하면 바램일뿐이다.내가 준비하고 내가 활용해야 함. 3)선천적 타고남(운)과 후천적 노력(명)이 명리학의 운명이다. 4)명에 주어진 운명의 범위를 알고 탐하고 구해야 함(=자기한계.자기분수를 알아야 함)
@RosaVenerini.Ай бұрын
1:03:45 역행: 추상적인 것이 나를 만든다고 생각해라. 자기자신한테 부단히 희망을 주어야 한다. ‘나는 할 수 있다’, ‘다시 일어설 수 있다’ 이렇게 자신에게 계속해서 주문해라.
@Airy_11 ай бұрын
요새 창광선생님 혼자 하시는 방송이 젤 재밌음. 선생님, 감사합니다!!
@가라사대-d1r20 күн бұрын
이분은 어딜가나 보이네 ㅋㅋㅋㅋ
@mia109511 ай бұрын
49:11 각 육신별 불평불만 창광극장ㅋㅋㅋ 연기 너무 실감나게 잘하심 😂 1:00:03 순행자, 역행자, 계절별 운세
@hyeonbinkim22734 ай бұрын
창광샘 넘 재밌고 심오해요~ 존경~♡
@vix75627 ай бұрын
챗 중, 상관격이라 촌철살인의 말을 한다는 분이 계시네..ㅎㅎ 자신의 기준이 옳다는 것, 이 자체가 상관의 성격이라 보는게 더 옳을 듯. 상관격은 자신의 기준에서 불의라 여겨지는 것을 보고 참지 못한다 보는게 옳겠지요. 여기서 중요한건 자신의 기준이라는거.
@추앙-h8v11 ай бұрын
선생님을 만나서 이 아침이 행복하고 인생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편관격ㅡ겸손해야할.미안합니다.내가 당신의 권리를 더 챙겨주지 못해서 의무를 다하지 못해서 라는 마음가짐으로 살아야함. 편인-내 주변엔 왜 이상한 사람만 잔뜩한가? 건록-내말을 왜 안 믿어주나? 식신-나만 왜 맨날 바쁜가?
@waymy11211 ай бұрын
사주에 편인만 없다 편인 대운 들어오니 세상 모든 불평불만이 내게로 몰려드네요. 이상한 사람들만 만나게 되고, 죽어야되는 상태에서도 일해야 되는 상황.
@도담-b2b4 ай бұрын
저는 을축일주에 관인상생격인데요 신축일주남편만나 덕분에 가장으로 승격한 케이스입니다. 선생님께 수업을 받고 싶습니다. 너무나 마음에 와 닿습니다. 감사합니다.
@Homi.88 Жыл бұрын
❤❤❤
@태초의호랭이11 ай бұрын
어색하신게 늘 재밌스세요 ~♡^^
@0k8793 ай бұрын
사주가(원국) 별로라는건 준비를 안했다는 뜻이네요
@서니-j8i Жыл бұрын
선생님 안녕하세요ㆍ
@김은경-y4g8r8 ай бұрын
순행은 몸을 괴롭히지 말자. 다이어트하고 건강챙기자
@김은경-y4g8r8 ай бұрын
선생님 대운이 바뀐다는 거는 사주8자외에 2자가 더해져서 원국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건가요? 운이 원국에 어떤 메커니즘을 형성하게되는 원리나 개념을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RosaVenerini.Ай бұрын
28:03 44:38
@김은경-y4g8r8 ай бұрын
편관격이 위세떨고 돈욕심에 못된짓하고 살면 어찌되나요? 선생님 사회적으로 잘쓰이는 격이 가정에서는 폭군이 될수도 있고 잔재주로 사기치며 살수도 있어요 이런 인간들이 명리 이용해서 남 이용하는데 쓰는거보면 속상해요 선하게 사는데 힘든사람들 도와주는 상담만 존재했으면 좋겠는데 될수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