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제가 임술입니다 완전 저를 꿰뚫고 있는것 같습니다 더이상 할말을 잃었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정축월 임술일~
@jinwhancha14724 жыл бұрын
박사님! 정말 잘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osico2037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jinwhancha14724 жыл бұрын
광고도 끝까지 듣고 있습니다^^
@신승열-m3o5 жыл бұрын
暗命合 天干合 地支合 나.일. 돈. 명예 잘알고 갑니다.
@오안나-v1z Жыл бұрын
궤변을 학문적으로 점잖게 하니 진짜 같네요 .
@아름다운꿈-k7j3 жыл бұрын
다른 글에서 본 건데 암명합은 천간과 지장간의 정기(본기)와만 합을 한다고 하던데. 중간에 끼어있는 중기와도 합을 하는 건가요? 그리고 운에서 합의 요소가 온다는 건 지장간에 숨어있는 글자와 같은 천간이 올 때를 말하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아라리요-q1m3 жыл бұрын
일간이 일지의 지장간 말고 월지에 있는 지장간하고 합을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나요?
@Boksil_e972 Жыл бұрын
계수일간여자가 년월일시 각 지지속 무토랑 암합하고있는경우는 어떤건가요?? 천간지지에는 관이 하나도 없는데 지장간에만 무토정관이 있다면?
@kwanggunyang30945 жыл бұрын
선생님 항상 훌륭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하나 좀 드리겠습니다 이성운 설명하시면서 壬申 일주가 戊戌년에 관이 들어온다고 설명하셨습니다. 그래서 합이 된다고 여기서 질문입니다 무술년에 戌에게 戊가 입고가 되는데 그럼 관이 없어지는거 아닙니까? 그러면 이성운 이나 결혼운이 없어지는건데 그래도 합이 되는건지 아니면 戊가 戌에 입고되어도 戌이 남아있으니 관이 들어오는건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박학다식 한국역학의 미래 를 위해서 길잡이 역활을 하고 계십니다 좀더 지평을 넓혀서... 각자에게 주어진 운명해석을 어떻한 프레임 에 입각해서 운용할수있는 또는 각자 개인이 인식할수있는 예를들면 각자가 사주팔자를 앱에 입력하면 즉시 볼수 있도록 정형화된 소위 전무후무한 명리의 주석서 저술을 기획 해보실수도 있다고 사료 됩니다 너무 방대한 작업이 되시겠지요만요 가능 하시다면 이는 인류문화창달의 큰획을 긋는 대업이 되지않을까요? 대한민국 국민은물론 세계인을 위해서도 인류문명의 홍익인간적 차원에서 한번쯤은 고찰해 보실수도 있지 않을까요 방대한 시간과 자금이 소요 되겠지만 일단 개발만 된다면 세계각국에서는 각자 국민캐어목적에서 상당하는 자금이 소요되드래도 저작료를 지불하고 그 앱 을 사용 하리라고 봅니다 물론 사용자 개인도구요 틀을 넓게보시면 안박사님과 대한민국이 글로벌시대의 리더격이 되겠지요 저는아이큐136의 소인으로 군에서도 특수직에 있었던 사람인데 지금은 늙었지만 안박사님의 강의를 챙겨 보고있습니다 한번쯤 고찰해 보십시오.....시골농부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