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낙인 재정이 다소 어려운데, 융합소환을 포함하는 체인트리에서, 실낙인이 켜져있는 플레이어의 융합소환이 체인트리1에 들어가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그래야 체인 마지막 처리가 실낙인 플레이어측 융합소환이 되기 때문이죠 따라서 상대턴에 유발효과에 체인해서 융합소환하면 턴플레이어 우선권으로 상대가 무조건 체인트리 1을 가져가기 때문에 실낙인으로 상대의 유발을 끊어낼 수 없습니다
@Moon67-054 ай бұрын
효과는 자신의 융합이 체인 1 즉 최초로 발동되어야 조건이 성립됨니다 그리고 듀플리케이션에 터지지 않은 이유는 복사 효과여서 그런것 같습니다
@nigodong4 ай бұрын
체인트리를 타고 나온 트리슈라와 같은 '때'텍스트의 카드가 타이밍을 놓치는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나가던한낱이과입니4 ай бұрын
@@nigodong 그러면 퓨전 듀플리케이션의 효과로 낙인룡 알비온이 나왔을 때는 왜 그랑기뇰이 격발이 되었나요? 그리고 자신 턴에 체인트리 2로 융합소환을 하면 상대는 유발을 발동할 수 있나요?
@nigodong4 ай бұрын
@@지나가던한낱이과입니 8:42 요 부분 말씀하시는거라면 우선 퓨전 듀플리케이션은 '카드의 효과를 복사하는 효과'이고 효과 처리시에 '효과'만 적용하는 재정이라 실낙인의 '융합 몬스터를 융합 소환하는 효과를 포함하는 효과'의 보호 하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누구의 턴이든 '본인의 융합 소환하는 효과가 체인1로 처리된 이후'에만 실낙인으로 보호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 턴이라면 유발 우선권이 본인에게 있기 때문에 실낙인의 보호를 웬만하면 받을 수 있죠(상대 뵐러에 체인2로 카르테시아 발동하는 식은 보호가 불가능)
@극테4 ай бұрын
이번에 월챔중 선수 덱 레시피 유출이라는 엄청난 일이 있었죠. 이번 월챔은 여러모로 씁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