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 일정 : 2021.07.05~2021.08.24 출연 :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연출 : 정지현 & 극본 : 이미나 영상 속, 썸네일 폰트 : 카페24 고운 밤 타임라인은 설명창에 있습니다.
@자유공정정의3 жыл бұрын
드라마 초반에 정신적인 문제에 대해서 다루는게 생각보다 깊어서 놀라고 그리고 감탄했었어요. 보통 드라마는 정신과의사인 영도가 먼저 언급하듯이 클리세적인 말투로 질문을 하고 대답을 하고 전개를 해나가는데 영도가 말하는 대사들이 듣는 사람을, 그러니까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내면까지 어루만져주는 느낌이라 정말 좋았거든요.
@BCKyung3 жыл бұрын
헐헐 진짜 공감합니다ㅠㅠㅠ 다른 드라마들과 다르게 좀 더 깊이 이야기하고 색달라서 너무 좋은 드라마였습니다ㅠㅠ!!
@user_00111_kr3 жыл бұрын
그남자의 기억법 부터 김동욱배우님 관심있게봤는데 이런따뜻한 말을하는 목소리 분위기가 이만큼 잘어울리는 배우는 없지않을까 싶습니다
@BCKyung3 жыл бұрын
동의합니다. 김동욱 배우님 만의 그 차분한 분위기랑 목소리, 연기 톤이 대사를 더 잘 살리는 것 같아요!
@k혜진2 жыл бұрын
연기가 편안하니 좋아요
@audiobook_J3 жыл бұрын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에겐 잘 지내냐고 안 물어보죠.. 조금만 버티면.. 이 모든 것은 지나간다.. 마음을 다쳤다는건 비유가 아닙니다. 상처가 보이지 않을 뿐이지 진짜 외상을 입은 거예요. 문제는 환자 본인도 그걸 잘 모른다는거지.. 깨어져도 된다. 힘내지 않아도 된다. 누군갈 붙잡고 일어나도 된다.. 그 누군가가.. 나였으면 좋겠다.. 우울증에 걸리면 가장 힘든 것 중 하나가 바로 병적인 무기력증이거든요. 감기에 걸리면 열이 나는 것처럼.. 그냥 아프니까.. 침대에서 못 일어나는 거예요.. 내가 숨을 잘 쉬고 있나..? 아.. 그럼 나 잘하고 있구나..
@윤지선-y2s3 жыл бұрын
다시봐도 정말 좋은 드라마이고 배우들이었다
@BCKyung3 жыл бұрын
맞아요ㅠㅠ 너무 제 취향이였던 힐링 드라마였습니다! 배우분들 연기는 믿고 보구요ㅠㅠ
@이지수-v7x3 жыл бұрын
위로가 되었던 봄같은 드라마...
@BCKyung3 жыл бұрын
맞아요.. 위로 되고, 힐링 되고. 너무 이쁜 드라마였습니다!!👍🏻
@77mmmss Жыл бұрын
눈물이 나서 못보겠네요..
@ychy9925 Жыл бұрын
대본집 나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좋은 말들이 많은 좋은 드라마였어요~
@jipdol26383 жыл бұрын
올려줘서 고맙습니다 ㅠㅠㅠ 너무 따뜻한 작품이었습니다
@BCKyung3 жыл бұрын
제가 보고 싶어서 모은 영상인걸요! 너는 나의 봄 덕분에 저도 힐링 많이 했네요.
@Wowowowo-e3t2 ай бұрын
진짜 많을걸 배워가고 위로가 됐습니다. 사실 학교 친구들 간에 문제 때메 힘들어서 아무에게 내 사실을 알리지 못했는데 당신덕분에 알게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잠-h9f3 жыл бұрын
시험을 쳤어요. 변명이지만 몸살이 났고 실수를 했어요... 아프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고 병원을 가야하지만 학원을 가야했고 약을 먹어야 하지만 약국이 문을 닫았고 그리고 시험을 쳤는데... 지금까지 매일마다 학원가고 공부했던게 모두 쓸모 없어진 것 같고 이런 저도 쓸모없어진 것 같아요. 이 영상 덕분에 조금 위로를 받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BCKyung3 жыл бұрын
저도 얼마전에 큰 시험을 하나 쳤어요. 평소보다 집중도 못하고 실수도 많이 했거든요.. 예원님이 어떤 기분일지 조금은 이해가 가네요..ㅠㅠ 힘든 이야기 댓글에서라도 말해줘서 고마워요. 시험이, 공부가 아무리 중요하다지만 가장 중요한 건 예원님 자신이라는거 잊지 말아줬음 해요. 덕분에 위로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이하린-l1h2 жыл бұрын
정말 마음을 따숩게 해준 힐링 드라마인 것 같다. 명대사도 좋은 음성으로 읽어주어 더 가슴에 와닿고 마음이 다쳤다는 말이 참 마음아픈 말이다. 보여지지 않으니 사람들을 얼핏 지나치기 쉽기 때문이다. 하지만 조금 더 주의깊게 본다면 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더 따뜻한 사회가 왔으면 좋겠다.
@hjl022 жыл бұрын
이 드라마가 다 좋은데 애매하게 윤박의 캐릭터랑 엮어서 스토리가 흐지부지 똥망이 되어서 그렇지 서현진 김동욱 케미는 진짜 최고였음
@myu0422 Жыл бұрын
너무 위로가 된 드라마 ㅠㅠ
@gorani1226 Жыл бұрын
강다정을 보면 어린시절 나를 보는 것 같아서 1화부터 꼭 챙겨봤어요. 중간에 영도가 해주는 말들이 아파도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없었어서 영도의 존재가 드라마가 위로가 됐어요. 내가 가장 듣고싶은 말이 가끔은 가상의 인물이라는 사실에 또 눈물이 나지만 희망적이게도 그 생각을 깊이 하진 않아요. 내가 가장 못난 모습일때 날 가장 위로하는 말이 존재함에 감사하기도 해요. 하지만 이 모든것이 가끔 버거워요. 견딜수 없을 정도로. 하지만 조그만 희망이, 영도같은 사람을 만날수 있을거라는 조그만 희망이 아니 그런 존재가 일생에 두명이나 있었다는 사실이 날 위로해요. 그리고 고마워요. 채널주인님, 내가 가장 밑바닥일때 합께해주는 존재가 되어서.
@BCKyung Жыл бұрын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아파도 괜찮아요. 괜찮지 않아도 괜찮아요. 조금 쉬어가도 괜찮아요. 고라니님께서 앞으로 겪어야 할 날들, 일들이 조금이라도 덜 힘들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무사히 보내느라 수고하셨어요 =)
@오렌지-c8e7x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요즘 많이 힘든 시기인데 이 영상 보고 위로 받았네요
@BCKyung3 жыл бұрын
위로 받았다니 다행이네요. 오렌지님의 상황은 알지 못하지만 힘내시길 바랄게요. =)
@chloevin17 Жыл бұрын
나도 모르게 힘든 일 있으면 찾게 되는 드라마. 이 드라마만의 분위기와 감성,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 사람들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대사들이 정말 좋았던 것 같다.
@선로사3 жыл бұрын
따듯한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좋네요
@ruleele Жыл бұрын
너무 힘들고 우울한 요즘인데 이 영상이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BCKyung Жыл бұрын
위로가 되었다니 다행이에요! 괜찮아지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할게요 :)
@지서비밀-v2u2 ай бұрын
고맙습니다
@peach102210223 жыл бұрын
4:28 6:30 사람을 살리는건 결국 그런거에요 " 내가 네 이야기를 들어줄게. " " 내가 네 앞에서 무슨 말이라도 해 줄게. " " 너가 혼자 있게 두지 않을게." " 내가 널 지켜보고 있을게." 세상이 너무 깜깜해서 다 놓고싶은 사람들에겐 깜빡거리는 불빛하나만 보여도, 멀리서 지켜보기만 해도, 손끝만 살짝 닿아도, 그걸로 충분 하거든요
@hyoheepark48802 жыл бұрын
목소리 녹네요 녹아... 너무 위로 돼요
@전수빈-g9i3 жыл бұрын
감사해요 듣고싶은말이였어요
@BCKyung3 жыл бұрын
제 영상이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전 영상을 만들었을 뿐, 대사는 이미나 작가님이 쓰셨습니다!
@BenignRedTree3 жыл бұрын
너무 고마웠다
@kangajibbh3 жыл бұрын
너는 나의 봄 ..뒤늦게 알게된 드라마였지만, 정말 마음을 따숩게 해준 힐링 드라마였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ㅠㅠ 간만에 위로받고 가요ㅠㅠ TMI: (저도 돤배우님 팬입니당..❤️)
@BCKyung3 жыл бұрын
위로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돤배우님 팬이라니 반가워요ㅋㅋㅋ☺
@팝만파는디렉셔너3 жыл бұрын
저 영상보고 울고갑니다 흑흑 저희 현진누나 2021 최고의 띵작 너나봄 명대사 올려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BCKyung3 жыл бұрын
저도 필요할 때마다 챙겨봐요. 디렉셔너님께 행복한 일들이 많길 바랄게요! 너나봄 명대사 진짜 좋아해요 저도ㅠㅠ
@loveey8792 Жыл бұрын
저런 선생님들만 있으면 상처가 조금은 나아지겠죠
@채현-g8j3 жыл бұрын
이 드라마는 약이에요 최고의 약!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BCKyung3 жыл бұрын
맞아요! 마음이 치유되는 약같은 드라마였어요.
@HappyUnderBoss3 жыл бұрын
와.. 알고리즘이 왜 데려다놨는진 모르겠지만 간밤에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힘든 시절을 보낸 과거의 저를 늦게나마 위로를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BCKyung3 жыл бұрын
위로가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mackena73473 жыл бұрын
지켜보기만 해도 좋아진다면 정말 괜찮을때죠. 정말 힘들면 손을 내밀어 도와줘야하는거라고 생각되네요.
@AC-rc7rq3 жыл бұрын
영도 다정 너무 좋은 사람들 좋은 이야기
@BCKyung3 жыл бұрын
맞아요! 도다커플 너무 이쁘고, 따뜻하고, 좋은 사람들이였어요🌸
@rdfs-saf12642 жыл бұрын
지금도 종종 찾아서 봅니다. 장점이 너무 분명해서 더 안타까운 드라마. 그런데 자꾸 꺼내보게되는...
@김수현-j5o9e3 жыл бұрын
힐링하고갑니다😢 여운이 오래 가네요ㅜㅠ
@BCKyung3 жыл бұрын
저도 여운이 오래 남네요ㅠㅠ 힐링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daekyunlee Жыл бұрын
--------------상처받을까봐 무서워서 처음부터 안되는 이유를 찾고있는거지....... 진짜 잘지내는것처럼 보이는 사람에게는 잘 지내냐고 안 물어보죠 무슨 일이 있는것 같은 사람에게 잘 지내냐고 물어봤을때 “좋아”라고 대답하는 건 좋게 생각하려고 애쓰고 있다는 것, “괜찮아”는 말할 힘도 없으니까 그만 물어 보라는 것 “나쁘지 않아” 는 분명 뭔가 나쁜일이 일어나고 있지만 너한테는 설명하고 싶지 않다는 뜻이거든요 2023-08-15 .......이 모든일에 너의 잘못은 없다 ..... 내가 가진 말중에는 이 얼굴을 위로할수 없다는걸 안다 .....
@DMoons72 жыл бұрын
sometimes I still comeback in here, thank you for the editing, because this drama became my no.1 top list healing drama, (I understand korean but still can't write correctly 😁)
@erbymota89413 жыл бұрын
Olá sou brasileira, amei essa série 🇧🇷❤️
@레저하우스3 жыл бұрын
내가 미안하다!
@lights6220 Жыл бұрын
우울증. (7:57) 병적인 무기력증 남들이나 나한테 굳이 설명하려고 하지 마세요.
@유영환-m7z2 жыл бұрын
명대사가 왜 다 김동욱꺼지??
@BCKyung2 жыл бұрын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김동욱 배우님이 정신과 의사로 나오십니다! 그래서 동욱 배우님의 대사들 중에 힘이 되어주고 예쁜 명대사들이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