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4,502
각 스테이지마다 세이브했으며, 망한 플레이는 삭제편집된 영상입니다...^^;
1988년 토아플랜에서 제작하여 타이토에서 발매한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
지정된 코스를 목표 등수 내에 완주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는 총 6개의 코스와 2개의 보너스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6스테이지의 관광선에 골인하면 배타고 가며 엔딩입니다.
시간 제한이 없는 대신 목표 등수내에 골인해야 되는데 매우 빡셉니다. 연료는 주유소에 가면 일정량 보충을 할 수 있지만 그동안 다른 경쟁자들이 추월하여 등수에서 밀려나게 되므로 등수가 여유있을때 이용해야 합니다.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헬기가 와서 연료, 헬퍼(분신), 점수 등 아이템을 떨어뜨려 주고 가며, 헬퍼의 경우 5스테이지에서 나오면 정말 갓아이템입니다.
4스테이지부터 난이도가 갑지가 어려워지며, 5스테이지는 주유소에 들어가면 15등내에 골인하는게 정말 힘들고 1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2개의 보너스 스테이지에서는 오른쪽 구석으로만 가도 3마일도달 보너스 9,00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옆의 미니맵과 그래픽도 보기 좋고 조작감 좋아 레이싱하는 재미가 있지만, 적들의 움직임이 매우 사악하여 플레이의 잠들어 있는 깊은 어둠의 본성을 끄집어낼 정도로 집요하게 방해 하기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하다 키보드 샷건 날리기 딱 좋은 게임...^^;
자세한 설명은....
namu.wiki/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