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국민들의 깨어있는 생각이 소중한 갯펄을 살려내었습니다. 무안 군민들의 용기있는 선택에 박수갈채를 보냅니다
@b4u499 Жыл бұрын
간척사업 후 농지는 돈 있는 사람들만 소유할 수 있지만 갯벌은 모두의 땅이란 말이 와 닿는다.
@coolpuma-d7q Жыл бұрын
갯벌을 최대한 깨끗하게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한다
@sprigacacia Жыл бұрын
농사를 짓는게 아닌 수렵,채취야말로 환경을 보호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갯벌,늪지야말로 가장 좋은 예입니다. 소중하게 지킵시다.
@이종관-f8s Жыл бұрын
❤❤1qqqqs' cc from 6
@김문호-s8w Жыл бұрын
환경스페샬 시작할때 난 이음악이 너무좋다😂
@jeonsoo257 Жыл бұрын
어릴때 갯벌에서 발바닥이 찢어진것도 모르고 막 놀면서 그랬는데 지금도 모래갯벌 가서 생물사진 찍고 싶네요
@근마로직 Жыл бұрын
집게발이 크고 강한 수컷이랑 짝이되는군요 ..농게는...
@ll-tg7xz Жыл бұрын
어촌계 사람들 통장이지 외부인들은 잡지도 못하게 합니다. 바다가 지들것도 아니고 양식하는걸 잡는것도 아니고 양동이 들고 1년에 한번 잡을거 말까하는걸 못잡게 한다.
@ernstz1004 Жыл бұрын
저런 무지한 지도자들은 모두 감옥에 보내야한다. 무지한 지도자를 백성을 죽음으로 내몬다.
@jonghoonpark8340 Жыл бұрын
어떤 지도자를 말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공산당에서 즐겨쓰더군요... 지도자.... 삶에 대해서 모르는 먼 옛날.... 내 삶을 인도해주는??? 그런 사람을 지도자라고 하던데... 당신이 말하는 백성들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주어 없는 무지한 지도자... 잘 알거에요...백성들은......감사합니다.
@김현태-p2t Жыл бұрын
@@jonghoonpark8340 {쥘 베른( 작가)도 공산 세력이라 우길 기세...}
@rainbowsea96796 ай бұрын
언제까지 갯벌에 들어가 낙지를 잡을 것인가 ! 이제 남들처럼 고부가가치품목으로 옮겨야지 . 손자들에게까지 더러운 갯벌에 들어가라고 ? 남들처럼 덜 힘들고 ,깨끗한 환경에서 편하게 돈 벌면서 자라게 해야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