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변화 큰 효과, 가볍게 생각하고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이지만 후킹 확률이 많이 올라갈것 같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JINYWORLD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파파목수2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 👏 🤗
@JINYWORLD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MrBoVin Жыл бұрын
캐스팅 이후 봉돌이 수면에 떨어 지기 전 찌낚처럼 뒷줄을 잡는 경우를 몇 번 봤는데 원투에서 굳이 필요한걸까요??
@tv20412 жыл бұрын
좋은 내용입니다 ㅎㅎ
@JINYWORLD2 жыл бұрын
헬낚님, 감사합니다^^
@pkt30422 жыл бұрын
저는 던지고 기다리다가 봉돌이 바닥에 닿는 느낌이 탁 하고 오면 그때 한번 들었다가 텐션 잡는데여 삼길포같이 깊은 바다에서는 10초도 넘게 떨어지긴 하더라구요. 남해서는 던지면 조류가 너무 빠른지 한참을 굴러가서 다 갔나 싶어 베일을 잠그면 낚시대가 막 조류에 끌려가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 될까여?ㅠㅠ
@JINYWORLD2 жыл бұрын
조류가 빠른 곳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포인트의 유향과 유속을 사전에 파악한 다음, 게류(憩流) 타이밍을 노려 조류가 돌아나가는 곳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사용하는 채비에도 약간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조금 내용이 복잡한 관계로 가능하면 다음 영상으로 올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pkt30422 жыл бұрын
@@JINYWORLD 역시 지윌님이 짱이십니당! 너무 호감이시네요! 내일은 고향인 삼천포로 낚시를 가볼까 하는데 거긴 제 채비가 다 굴러가더라구요 아직 경험이 별로없어서 갈때마다 조류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더라구요 현지에서 만나신 분들이 말씀 하시길 여긴 100호뽕돌을 달아도 다 구른다... 이말만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안구르는지는 말씀들을 안해주셔서 배우질 못 했네요 얼른 영상 보고 공부해서 다음번에 써먹어봐야겠어요! ㅋ 기대 만빵 하고 있겠습니당 ㅎ
menimals님께서 문의하신 부분과 중첩되는 사항도 있지만, 방파제의 경우는 조금 다른 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조류가 빠른 곳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포인트의 유향과 유속을 사전에 파악한 다음, 게류(憩流) 타이밍을 노려 조류가 돌아나가는 곳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사용하는 채비에도 약간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조금 내용이 복잡한 관계로 가능하면 다음 영상으로 올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