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는 정말 팀이 원활하게 돌아가게 만드는 톱니바퀴같은 선수네요. 볼소유도 길지 않고 효율 쩔고. 한편 송윤하는 길게 보고 키워볼 만한 언더사이즈 빅맨인 듯 하고요.
@야야-y9hАй бұрын
이이지마 사키 플레이가 보면 진짜 턴오버도 없고 군더더기없이 손쉽게 득점을 잘가져가네요!
@song8075Ай бұрын
정말 감독이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의 농구선수임...팀플레이에 중점을 두면서 수비 정말 열심히 하고 실수없는 농구를 노련하게 잘함.
@노홍찬-u8pАй бұрын
사키 전날 컨디션이 안좋아서 수액까지 맞고 투혼했네
@대니김-s7yАй бұрын
사키 파이팅 입니다
@Choonsik2imАй бұрын
진심 김소담보다 훨씬 낫다 슛터치도 좋고 일단 골밑싸움을 피하지 않고 슛까지 보니까 훨씬 시원시원하고 공격흐름이 원활하네.. 굳이 가비지 타임에 투입하는게 아니라 선발로도 기용해서 제대로 키울만한 빅맨이 오랜만에 나온듯
@리가니-v1kАй бұрын
BNK 사키 선택은 신의한수였다
@soboninkunАй бұрын
사키 선수는 스탯의 변동이 거의 없는 것이 훌륭하고, TO가 거의 없다. 그녀의 수비와 오프볼 움직임이 기점이 되어 공격이 잘 된다. 사키는 인터뷰에서 “한국 농구는 에이스에게 공을 모아 공격하는 농구”라고 말했으니 슛이 적은 것도 의도적인 것 같다. 득점하는 선수보다 수비하는 선수가 더 평가받아야 한다.
@bliss-r7lАй бұрын
송윤하 주전으로 이번시즌 만들면 김밥은 성공적인 시즌.. 이거라도 건지자
@흑장군-s2uАй бұрын
언제나 소리 없이 강하던 사키, 오늘은 눈에 띄게 강했다. 그리고 송윤하는 혹시 제2의 정은순?
@sonj.w5819Ай бұрын
출전 시간 조절해가며 송윤하를 주전으로 출전시키면 강이슬의 3점슛이 이전보다 많아질 것 같아요. 공격 패턴이 다양해질 수 있으니 졌지만 수확이 있던 경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