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 중 가장 큰 분이 나단선지자라고 생각됩니다 지혜와 경륜을 갖춘 영적지도자들을 교회 마다 든든히 세워주시길 기도드립니다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Sarah-bq8cd8 ай бұрын
이해하기가 완젘 쉽네요 감사합니다👍👍👍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권사님
@Remnant남은자8 ай бұрын
말씀을 이해하는데 도움되어 감사합니다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감시합니다
@고태극기7 ай бұрын
아도니야의 반역을 알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LogosCommunity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nasungvoice8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장로님 감사합니더
@김영미-n5h8 ай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
@그루터기-i6v7 ай бұрын
옥의티: 솔로몬은 둘째가 아님 역대상3장 예루살렘에서 낳은 아들들은 이러하니 시므아와 소밥과 나단과 솔로몬 네 사람은 다 암미엘의 딸 밧수아(밧세바)의 소생이요.
@이금자-w5s8 ай бұрын
요압은 다윗왕의 이복누이 스루야의 장자이므로 다윗의 조카입니다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참고란에 수정해 놓았습니다
@배뇨장애해결사양승학8 ай бұрын
이복누이가 아니라 이부누이로 보는 이가 더 많습니다. 나하스가 스루야와 아비가일의 아버지로 삼하17:25에 나와 있습니다. 나하스가 이새의 또 다른 이름이라는 주장도 있으나 저는 다른 사람으로 봅니다.
@이금자-w5s8 ай бұрын
스루야와 아비가일은 본래 이새의 딸이 아니다 그들은 본디 나하스의 딸들로 나하스가 죽은후 이새가 나하스의 분인을 맞아 들이면서 이새의 딸로 입적된 걸로 알고 있다(삼하 17:25)
@김윤희-h7v3e2 күн бұрын
아도니야가 장남이기는 하지만 본처는 사울왕 딸 미갈뿐이죠 그러나 미갈은 아들은 물론이고 자녀없이 소박맞았고 아도니야도 첩의 아들일 뿐이고 하나님의 명령이없으니 후계자도 아니죠 솔론몬이 잘한게 없어도 중요한건 하나님이 이미 정하신 왕이라는 거지요 이스라엘은 이것을 어기면 멸망당하니 결국 막내 솔로몬에게 왕위를 물려준거죠 분단국가인 한반도 문제도 김이박 문제로 지금까지 난리인건데 누가 하나님의 사람이고 왕이 되겠습니까? 기독교의 발달로 선진국이 되기는했고 교회는 8만개나 된다는데 어느누가 하나님이 정하신 왕인가요? 이 문제가 결정되지 않으면 지금 윤석열 김건희 체포 탄핵은 오직 주사파의 선동으로 이루어진거라는 비난을 각오해야 할겁니다 개표조작기 도입한거 사실이고 도덕성 문제도 별다를바 없을것이지요 음주가무 성도덕성을 말하는겁니다 이대로가면 결국 북한만 신날겁니다 이승만을 아무 대책없이 하야시켰던 1960.4.19때와 똑같이 될거에요 광화문 세력들,목사님들 편드는 이유를 이해는 하는데 윤석열 김건희 문제가 너무 심각한것도 사실입니다 될때부터 난리였고 냉동실같은 길바닥에서 한겨울에 고생하는 서민들만 불쌍해요 무안공항은 어찌하여 그 따위로 지어놓은건지 너무 기가막히기만 합니다
@kevink64198 ай бұрын
그렇게해서 선택된 솔로몬은 결국 많은 이방여자와 결혼해서 이스라엘을 우상숭배와 타락의 문을 여는 왕이 됩니다......나단편에서 얘기하신 여러 왕들의 정치적인 선택, 다윗도 솔로몬도 벗어나지 못했던 것인데....그럼에도 하나님이 이들을 선택하신 내용을 깨닫는게 내용에 포함되었으면.....하는 아쉬움.
@LogosCommunity8 ай бұрын
오늘은 열왕기상 1장을 근거로 한 이야기입니다. 앞으로 나올지도 모르지요. 열왕기서를 계속 이야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