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너무 좋은 내용이네요 이에 관련해서 좀 더 딥하게 올려주시면 좋을거같아요 뭔가 끌어당김의 진수가 다 담긴 영상인듯한 잘보고 갑니다
@정예향-d4q24 күн бұрын
정말 감사한 영상이네요, 저는 제가 그 사람을 소유하고 싶어한다는걸 이제야 깨달았네용😮
@BlueMoon-hm1reАй бұрын
오늘도 통찰력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Imgts-s7uАй бұрын
민팍님 너무조아용.
@Sunghee_Aqua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 ❤
@IUhusband24 күн бұрын
감사합니다. 한국 명상가님이 인도의 명상 스승과의 질문과 대답에서도 같은 말을 하더라구요 질문 : 열심히 노력을 해도 결과가 항상 좋지는 않습니다. 결과에 집착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결과를 느긋하게 바라 볼 수도 없습니다. 결과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대답: 너는 노력에 대해서는 권리가 있지만 노력의 결과에 대해서는 권리가 없다. 권리가 없는데 결과를 생각한다고 해서 권리가 생기겠는가? 네가 코끼리를 움직이게 노력하는 것은 너의 권리이다. 하지만 코끼리가 움직이는 것은 코끼리의 권리이다. 너는 노력을 할 수 있지만 그 노력을 전달받은 외부의 반응과 결과는 외부의 권리이다. 그러니 네가 지닌 권리에만 노력하면 된다.
@secretview-td6wvАй бұрын
너무너무 좋아하는 내 사람이다, 라고 느끼는 사람을 만났는데 정말 홀린듯이. 근데 둘다 마음은 확인했지만 상황상 이뤄지지 않았는데 정말 너무 좋은데 언젠가 이어질꺼란 확신이 있어서 집착이 없는 그런 내맡김의 상태예요. 이 상태가 저는 안정적인데 어느날 문득 보니 이런채로 2년이 흘러가고 있네요. 누가봐도 이런 상태는 아무것도 아닌건데 계속 확신이 드는건 왜일까요.
@ssrrcrcttysuesueАй бұрын
죄송한데 이건 정신승리 같아요;;;;ㅜㅜ 5년후10년후 두분이 이뤄진다면 좋겠지만 그사이 상대가 결혼해도 언젠간 이혼해서 혹은 다음생에 나와 이뤄질거야 하는게 내맡김이라면 너무슬픕니다. 그냥 연애안해도 살만한 성격의 분이 마음의 안식처에 적합한 대상을 두고 그분생각하면서 마음을 더 충족시키는 것인듯한데;; 혹시 끌어당김 하신건가요 그러신거는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secretview-td6wvАй бұрын
@ssrrcrcttysuesue 인정합니다. 요즘은 저도 그렇게 생각이 들어요. 그러기엔 시간이 많이 지났다. 될 인연이었으면 지금쯤 됐을거 같고요. 노인돼서 볼게 아닌이상😅 이 부분은 섭리대로 인연법(맞나요?)에 맡겼던거 같기도 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깨팔이께헤헷Ай бұрын
물론 그 사람이 아니어도 사는데는 문제가 없겠죠. 그렇게 따지면 모든게 다 그런거 아닌가요? 누가 천년의 사랑울 하자는 것도 아니고 만나고 이야기하고 마음 나누고 싶을 뿐인데. 80억 인구가 있으면 뭐합니까. 내가 원한는 건 그 사람인데. 시나리오를 내가 만들고 싶어서 끌어당김도 하는 건데 인생이 최선의 시나리오를 만들어 줄거라는 둥 하나의 문이 닫히면 결국 다른 문이 열릴 거라는 둥 이러면 결국 내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는 거 아닌가요?
@LovemeRosie15 күн бұрын
감사합니다❤
@nyk9217Ай бұрын
아오! 제가 하고 싶었던 질문이예요^^
@user-wb7nx5qg3oАй бұрын
서브리미널과 오르고나이트에 대해서도 한번 다뤄주세요~ 요즘 가짜 오르고나이트가 많아서 구매할때 고민이돼요
@두맨-m6mАй бұрын
민팍님 질문있습니다 부자나 성공한 사람들은 돈을벌려면 돈을 좇지말라고합니다 하지만 내가 만약 끌어당김으로 돈을 벌려한다면 이것은 곧 돈을 좇는것인데 성공인들 말로는 돈 좇으면 돈을 벌수없다고 하니까 끌어당김으로 돈을 벌수 있는게 맞을까요?
@모르는개산책-l1oАй бұрын
민팍님 질문하고 싶은게있습니다 심상화를 하면 현실로 이루어지긴 했는데 어설프게 이루어지는건 왜 그런걸까요? 예를 들어서 좋아하는 여자를 매번 잘때마다 제 여자친구가 되어 저랑 사귀는걸 상상하고 평상시에는 잊는걸 매번 반복했는데 어느순간 이루어진걸보면 여자친구가 아니고 그냥 친한 친구가 되어 있었습니다ㅜㅜ 왜 그런걸까요?
@롱롱맘-t6eАй бұрын
수용. 받아드림 쉽지않은 선택 원하기에 후회없이
@Player12335Ай бұрын
마지막에 시나리오라고 하셨는데, 그럼 보통 사람들의 인생은 미리 결정된건가요? 끌어당김으로도 내가 정말 원하는 그것을 이루는 경우는 드물잖아요. 그럼 끌어당김은 나에게 인생의 교훈을 주기 위한 하나의 교육으로 받아들여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