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오늘 한파 너무 심해서.. 그 기분을 살려 편집을 했답니다! 저는 이미 독감에 기관지염 걸린 후 회복 상태라 당분간은 독감에 면역이지 않을까 싶어서요 헤헤... 그래도 걱정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
@Hell_Dust-Buhnerman4 күн бұрын
어떻게든 버티고는 있지만, 점점 저체중으로 떨어져가고 있는 영양상태. 허기만 달래는 걸론 버티기가 너무 힘들지요... 그나마 이번엔 먹을 것들이 조금이나마 나와줘서 다행인데 정말 임시 거점을 지어놓고 몸 녹이기를 반복하면서 어딘가 물자가 있을만한 곳으로 가지 않고선 답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강추위를 조금이라도 버티기 위해 문을 제대로 달지 않고서야(...)
@덕덕배Күн бұрын
그러니까요! 난이도가 엄청난... 게다가 영양실조로 조금씩 죽어가는 혹한기! 어딜 이동하려고 해도 순식간에 몸이 얼고.. 자동차를 타도 히터로 방어가 안된답니다! 이번에는 좀비와의 싸움보다도 나 자신, 아니 대자연과의 싸움이 주네요!! 그리고 이 다음 영상에 문을 단답니다!! 후후..
@syr94114 күн бұрын
오늘도 잘 보구 가용~
@덕덕배Күн бұрын
아이고~~ 이상한 고양이님~~ 매번 이렇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필의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저 말캉하고 분홍색의 육구를 마구 눌러주고 싶은 귀여운 고양이!
@헬로최쌤5 күн бұрын
-80도면..좀비가 먼저 얼어붙어야;;ㅋㅋㅋ
@덕덕배Күн бұрын
그러니까요! 사실 좀비를 아주 느리게 설정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이번 게임 한정으로는 좀비를 느리게 설정해야겠습니당! 좋은 의견감사해요.. 항상 머릿속으로만 생각했는데 80도면 좀비가 아주 느리게 움직이는게 맞겠군요!
@박성원-t4z5 күн бұрын
진짜 추운 오늘 내일같은 영상이네요.. ㅋㅋㅋ밖에 나가기가 무서운 추위입니다 영하80도는 상상도 안되네요
@덕덕배Күн бұрын
크... 이 댓글이 달릴 무렵, 무려 영하 십몇도라는 엄청난 추위가.. 게임속 80도같이 모든게 얼어붙을 정도는 아니지만 저도 이때 너무 추워서요!! 간신히 버텼답니다 ㅠㅠ 성원님도 그 한파.. 잘 버티셨나요? 저는 보일러를 틀어도 너무 추웠어요! 기침도 많이 나고!!
@이샨-k7b4 күн бұрын
영하 80대면 혹한기가 아니고 빙하기라고 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덕덕배Күн бұрын
그렇죠? 영하 80도면.. 거의 물 뿌리면 바로 얼어버리는 그정도 아닌가요?! 빙하기급 대추위.... 빙하기에도 이렇게 춥진 않을것을! 그래서 옷을 껴입어도 한시간만 밖에 있으면 중독된 것 마냥 체력이 쭉쭉 깎여버려요!
@pluviophile3474 күн бұрын
이런 혹한기 플레이도 해보고싶네요 너무 재밌어요!
@덕덕배Күн бұрын
오오오오!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 나름 재미있답니다! 그런데 난이도가 좀 높긴해요. 그래도.. 정말 재밌어요! 저도 이 혹한기 플레이할때는 넋이 나가서 재밌게 했어요. 호호호호.
@강경모-v2t5 күн бұрын
추위는 맷돼지 가죽옷이최고
@덕덕배Күн бұрын
그럼요! 두툼한 가죽옷이라면... 이 추운겨울도 얼추 버틸 수 있겠죠!! 하지만.. 영하 80도면.. 가죽도 얼어버릴지도...
@도오기-n7y5 күн бұрын
터진 보일러를 애도하며 보기 좋은 유튜버 1위 덕 덕 배
@덕덕배Күн бұрын
호옹이.. 어쩌다가 이 한파에 ㅠㅠ 지금은 보일러를 고치셨을까요..?! 그래도 제 영상으로 조금이라도 애도하면서! 시청하셨다면.. 크으윽! 추위는 못참아요!
@장성훈-z9n5 күн бұрын
ㄷㄷㄷㄷ 이번주가 이렇지 않을까 생각을....
@덕덕배5 күн бұрын
흑흑흑! 편집을 하는데 손이 시려웠어요! 집이 너무 추운데 난방비 폭탄이라... 눈물을 흘리며 5분에 한번씩 다리밑에 손 넣어서 해동하면서 편집했습니다 크아앙
@장성훈-z9n5 күн бұрын
@@덕덕배 ㅜㅜ 빠릴 추위가 물러나야 할텐데 말이죠.... 그리고 독감 고생하셨음다... 이번겨울은 더이상 독감없으시길...
@wiley-spy5 күн бұрын
모닥불 피우고 막간에 휴식을 취해가면서 작업해야 될거같습니다.
@덕덕배Күн бұрын
그게 맞는 말씀 같아요! 휴대용 모닥불 챙기고.. 라이터를 이용해서 바로 불을 붙일 수 있도록 땔감 2~4시간 정도 항상 지침하고.. 그런 플레이가 중요한 것 같습니당.
@쪼꼬빡4 күн бұрын
덕배님! 제작방식을 조금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나레이션을 넣는다던가 라이브 방송을 하신다던가 하는 식으로요! 어차피 자막을 넣는김에 나레이션까지 있으면 더 조회수가 잘나올 거 같아요 제 의견을 이야기 해봤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파이팅 입니다.
@덕덕배Күн бұрын
오오오.. 쪼꼬빡님! 의견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나레이션을 넣거나 하는거 진지하게 고민해봤답니다! 예티x도 사고 마이크도 샀는데... 항상 고민을 하고 있어요! 라이브도 해볼까 생각이...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아니면 다른 영상에서도 시도해볼 참이에요!
@쪼꼬빡5 сағат бұрын
@ 항상 응원합니다! 저도 목소리 녹음하는 것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그냥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녹음해서 유튜브에 영상 만들어서 올렸어요! (이 채널은 아닙니다 .. ㅋㅋ) 덕배님도 너무 고민하다가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해보세요 🥰
@woohyunlim96964 күн бұрын
나갔다왔는데 영하 13도도 얼어죽겠어요😢ㅋㅋ
@덕덕배Күн бұрын
그러니까요! 저 이날 기침이 심해져서.. 보일러를 틀어놔도 20도 이상으로 집이 안따뜻해지더라구요! 혹한기 플레이를 하면서 진짜 혹한기를 경험했답니다. 심지어 편집을 하는데.. 손이 꽁꽁 얼어버렸어요! 으아아..
@hkk32274 күн бұрын
좀보이드에서 보이는 더롱다크
@덕덕배Күн бұрын
오.. 약간 그런 느낌이 나는데요! 저 더 롱 다크도 조금 해봤는데... 확실히 그런 느낌이 들어요!! 오랜만에 더 롱 다크나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