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답해요. 민족주의적 색채가 싫을 수 있는데 그러면 차라리 세계시민, 진보성향으로 가야 맞을텐데.. 어째서 반공주의가 민족주의에 덤비는지. 친일의 잔재 중에도 찌꺼기가 아직 남은 거라고밖에는...
@kuj_friend10 күн бұрын
국가는 요청된다. 국가의 개념은 신의 개념과 마찬가지로 지배체제를 정당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애국에 대해 강요함으로써 지배자들을 편리하게한다. 반대로 애국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는 공공연한 정치 사회적 압력이 가해진다. 우리는 국가의 객관적의미를 초월해서 정치 사회적으로 과장되고 포장된 의미가 나에게 강요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신중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김현우-n9c1i15 күн бұрын
🔥🔥🔥🔥🔥🔥🔥🔥🔥🔥🔥🔥🔥누가 제멋대로 이동욱 배우님 나오는 하얼빈을 볼 것 같아요?!🔥🔥🔥🔥🔥🔥🔥🔥🔥🔥🔥🔥🔥🔥🔥🔥🔥🔥🔥🔥🔥🔥🔥🔥🔥🔥🔥🔥🔥🔥🔥🔥🔥🔥🔥🔥🔥🔥🔥🔥🔥🔥🔥🔥🔥🔥🔥🔥🔥🔥🔥🔥🔥🔥🔥🔥🔥🔥🔥🔥🔥🔥🔥🔥🔥🔥🔥🔥🔥🔥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안 봐도 되니 이동욱 배우 얼른 CIA에 신고하세요. 혹시 알아요? 다른 세계선에서는 CIA가 판권계약 취소해줄지?
@김현우-n9c1i15 күн бұрын
@eyesofwalkgently 그건 제가 아니라 본인이 하세요
@오대군7 күн бұрын
얼마야
@하노이월맨14 күн бұрын
베트남은 왜 안함??
@samsheen58316 күн бұрын
40년동안 반공영화 한번도 안찍은건 해외에선 모를것. 하기야 국내에도 반공에 관심조차 없으니 중국인이 정치에 개입하는거 겠지.
@폭풍지구15 күн бұрын
너가 안보거지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인천상륙작전(2016), 연평해전(2015), 국제시장(2014), 포화속으로(2010) 등 비교적 최근 작품만해도 좀 있어요. 공산당 때려죽여라, 이래야만 반공영화라고 생각하신다면 뭐 할말 없겠네요. 근데 민족주의적인 영화를 고깝게 보는 건 대체 무슨 심리인가요? 궁금하네요 너무.
@samsheen58315 күн бұрын
@eyesofwalkgently 오우! 정말 많은 영화가 있었나 봅니다. 그러나 반공 영화의 개념을 모르는척 하는지. 모르는건지..그건 스스로만 알것 같네요. 북한의 실상을 알리는 영화 본적 있나요? 지금 언급한 영화는 북괴가 나오는건 맞죠. 하지만 서울의 봄? 영웅? 그런것 처럼 실상을 고발하는 영화가 있다면 제가 께갱 하죠. 백만편이 넘는 영화중 반공영화를 많이도 만들어서 제게 훈계를 하나 보네요. 반일 영화역시 한두번도 아니고 북한에서 영웅만 다루는것도 알고 계시죠? 독립운동후. 빨치산활동해서 수백만 동족 학살한 전범들 이야기. 저는 광주 예술길에 장사하지만 해도 해도 너무한 518.정신은 맞아요. 지금까지 우리아빠 현충원에 있지만 한마디 안하고 있었는데 어따대고 감히 518반란주제에 감히 현충원에 들어와 알박기하는 간첩들 우상 보면 빨리 부관참시해서 518 묘역에 돌려줘야 할것 같아요. 또 열거해보세요 백만편 넘는 영화중. 북한군을 영웅으로 만든 영화 이외의 진짜 현충원에 영면한 순국선열을 추모하는 영화는 얼마나 많은지 저역시 공부쫌 하죠.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samsheen583 어떤 영화를 반공영화라고 보시나요? 제가 언급한 위에 영화들은 제 입맛대로 고른 게 아니라 평론가들이 반공영화라는 의견을 남긴 것들입니다. 그리고 이 영화에다가 중국인 운운하시길래 따지고 들었는데, 다른 영역에서 얘기하자면 저도 북한 실상에 관심 많은 사람입니다. 북한선교 차원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민들의 삶이 안타깝고 공산당원들에 대해서는 분노하게 되고요... 반공이라는 이데올로기로 세상을 보기보다는 부디 그 시야를 더 넓히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위해 기도합니다. (+추가: 40년 동안 한번도 안 찍었다고 과장하시길래 몇 편 예시를 들었더니, "오우! 정말 많은 영화가 있었나 봅니다." 이런 식으로 비아냥거리시는 건 좋은 대화/토론 자세가 아닙니다.)
@samsheen58315 күн бұрын
@eyesofwalkgently 에고...저도 당신을 위해 푸닥거리 한번 해드릴께요. 액운 피하게 성함 적어서 닭피도 좀 뿌려드리고 최대한 예를 갖추겠습니다. 무당에게 기도해주는 무례한분 오랜만에 뵙네요. 중국인 정치개입 환영하시는 분인가 보네요. 제가 공산운동가들과는 겸상을 안해서.. 무빙도 반공영화죠? 잘보았습니다! 우리아빠 죽이는데 쓰는 무기 구입비도 반공을 위해 쓰이는줄 알았는데 아마 1조3천억이 무기개발에 쓰일줄 몰랐다고 하더만...아고..중국 스럽게 잘 사세요. 현충원은 오지마시고..예의가 아니잖아요 .서로 말 섞지 말아요. 기도 쎄계 해드릴께요.ㅡㅡ;;;;
@nokiz359416 күн бұрын
내 살다살다 이렇게 보기 힘든 영화가 있었나 싶다. 도대체 어떻게 저리 재미 없는 ㅋ 몆백만원씩 받고 팔았나. 몇십만원씩 받고 팔았나?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그저 웃지요. 판권계약이 뭐라고 생각하는 건지ㅎㅎㅎ
@nokiz359415 күн бұрын
@@eyesofwalkgently ? 판권 거지같은 나라들에는 천만원도 안받고 넘겨...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nokiz3594 원댓에서 몇백만원>몇십만원 깎아내리더니, 지적 당하니까 이제는 '거지같은 나라'라고 빠져나갈 구멍 만들고 천만원이라고 슬쩍 단위를 바꿔서 말하나요. 그런 평균에 훨씬 못 미치는 가격으로ㅎㅎ 게다가 어느 거지같은 나라가 해외영화 판권을 굳이 사오는지 궁금하네요. 뭐, 적어도 제가 찾아본 수준에서 5년 내로 판권계약은 평균 5만달러, 20년 전으로 봐도 한 2만달러는 되는 걸로 보입니다. 천만원도 안 받고 넘기는 거지같은 나라는 어디인지 좀 알려주시겠어요? 아니, 그전에 도대체 어느 나라더러 거지같은 나라라고 표현할 수 있나요? 너무 몰상식하네요. 남의 나라를 그렇게 부르다니요.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nokiz3594 거지같은 댓글오류로 다시 써 둡니다. // 원댓에서 몇백만원>몇십만원 깎아내리더니, 지적 당하니까 이제는 '거지같은 나라'라고 빠져나갈 구멍 만들고 천만원이라고 슬쩍 단위를 바꿔서 말하나요. 그런 평균에 훨씬 못 미치는 가격으로ㅎㅎ 게다가 어느 거지같은 나라가 해외영화 판권을 굳이 사오는지 궁금하네요. 뭐, 적어도 제가 찾아본 수준에서 5년 내로 판권계약은 평균 5만달러, 20년 전으로 봐도 한 2만달러는 되는 걸로 보입니다. 천만원도 안 받고 넘기는 거지같은 나라는 어디인지 좀 알려주시겠어요? 아니, 그전에 도대체 어느 나라더러 거지같은 나라라고 표현할 수 있나요? 너무 몰상식하네요. 남의 나라를 그렇게 부르다니요.
@eyesofwalkgently15 күн бұрын
@@nokiz3594 아씨, 왜 거지같은 유튜브 댓글은 제대로 남질 않아... 세번째 올립니다 // 원댓에서 몇백만원>몇십만원 깎아내리더니, 지적 당하니까 이제는 '거지같은 나라'라고 빠져나갈 구멍 만들고 천만원이라고 슬쩍 단위를 바꿔서 말하나요. 그런 평균에 훨씬 못 미치는 가격으로ㅎㅎ 게다가 어느 거지같은 나라가 해외영화 판권을 굳이 사오는지 궁금하네요. 뭐, 적어도 제가 찾아본 수준에서 5년 내로 판권계약은 평균 5만달러, 20년 전으로 봐도 한 2만달러는 되는 걸로 보입니다. 천만원도 안 받고 넘기는 거지같은 나라는 어디인지 좀 알려주시겠어요? 아니, 그전에 도대체 어느 나라더러 거지같은 나라라고 표현할 수 있나요? 너무 몰상식하네요. 남의 나라를 그렇게 부르다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