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난 못생겼어요. 못생긴 애들한테 사람들이 야 너 눈동자는 이쁘다. 어머 너 머릿결 진짜 좋다. 크 이렇게 말하는 거 다 알아요. 전 그 분을 벌써 6년동안이나 짝사랑하고 있어요. 매시간,매순간 그 분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고 그 분이랑 손잡은 날엔 손도 씻기 싫어요. 혹시라도 그 분이 오실까봐 현관문을 떠나기도 싫은 거 있죠. 요새 그 분은 날마다 이곳에 오시는데, 저한텐 눈길도 안 주세요. 전 이제 자존심도 없고 제 감정을 숨길 수도 없어요. 어젠 참지 못 하고 바냐삼촌한테 제가 그 분을 사랑하고 있단 걸 고백해버렸어요. 이제 제가 그 분을 사랑하고 있단 걸 사람들이 다 알아요. 동네 사람들 다 알고 있어요.
@퐁퐁-u3q3 жыл бұрын
ㅜㅜ 목소리 이쁘셔서 듣는데 살살녹아요 마지막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
@VIPOstudio3 жыл бұрын
정혜원 배우님의 귀여움에 살살 녹으셨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Napoléon16313 жыл бұрын
오호~~ 정혜원 배우님~~ 이렇게도 변신을 하는군요 ㅎㅎㅎ 사람들이 진짜 그렇게 말을 할 때가 있어요 못생겼는데 뭐라고 할 말이 없어서 머리결이 어쩌고 저쩌고 눈이 아쩌고 저쩌고 ㅋㅋㅋ 진짜 리얼하게 연기 하시네요 ㅎㅎㅎㅎ 넘 재미 있었어요~~^^
@VIPOstudio3 жыл бұрын
다른 연기영상이랑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신 정혜원 배우님!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어쩌다보니-j2p3 жыл бұрын
기본이 탄탄한 배우 같아요!
@VIPOstudio3 жыл бұрын
네, 연기를 대하는 마음이 너무 탄탄한 배우님이셨어요. 맣은 응원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