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44,945
구독, 좋아요 & 알람설정은 큰 힘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목감기 걸린 여친을 간호해주는 남친' 이라는 주제를 신청받아서 만들어봤습니다.
신청해주신 분,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고 이런 좋은 주제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 엄청 안 듣는 아픈 여친을 걱정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착한 연하 남친이랑, 그 모습이 귀엽고 지금 이 상황이 어색해서 자꾸 장난치려고 하다가 결국 가지 말고 옆에 있어달라고 보채는 연상 여친입니다 😝
기침을 좀 더 했어야 했는데 마른 기침을 계속 하다보니까 끝 부분 쯤에는 목이 좀 갈라져서 -_ㅜ 더 생생하게 아픔을 표현했어야 했는데 하다가 말아서 죄송합니다....
저는 감기를 자주 걸리는 편은 아니여서, 감기 때문에 간호 받는 상황이 되게 낯설어서 이렇게 해봤는데 어떤가요? 너무 말 안 듣는 것 같나요ㅜ_ㅠ?
요즘 특히 감기 더 조심하셔야해요! 따뜻하게 입으시고 얼죽아이신 분들도 따뜻한 차 꼭 챙겨드시고!
업로드는 월, 금요일로 정해놨는데 그 사이에 제가 더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커뮤니티에도 한번 올려보고ㅋㅋㅋ
했었는데 다정하게 받아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자꾸 소통 방법을 고민한다고만 하고 빨리 정하지 않는 이유는, 정말 계속 지킬 수 있는 약속을 하고 싶고 신중하게 하고 싶어서이..긴 한데 너무 오래걸리는 것 같네요 익!! 좀만 더 고민하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니면 그냥 라이브 날짜를 우선 정해놓고 그 날 소통하면서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금방 정해서 돌아올게요!
이번 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따뜻한 주말 되시고, 다들 조금씩만 더 조심하는 할로윈 보내시길 바라요!
--
✿ 매주 월요일 & 금요일 밤 10시에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 아리 후원하기 : toon.at/donate... (미리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리 팬심 : fancim.me/cele...
소재신청은 팬심사이트에서 저한테 미션으로 주시거나 영상 댓글로 주셔도 되지만, 만약 익명으로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아리 이메일 : saebyeok.ari@gmail.com
↳ 혹시라도 김미영 팀장님이나 맘 상할 이메일들이 올까봐 공개 안하려다가, 익명으로 얘기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까봐 올립니다. 제 말랑말랑한 멘탈을 불쌍히 보셔서라두 예쁜 말들로 부탁드려요 🙏
#감기걸린여친 #아픈여친롤플 #아픈여친as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