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1,485
산악자전거대회 중 가장 역사가 깊고 도전의 최 끝선에 있는 전설의 280랠리가 있습니다.
총 280km 거리에 약 10,000m 높이의 누적 고도를 36시간 내에 완주하는 랠리입니다.
(홈페이지 : www.280rally.co.kr)
올해 계획이었던 진천대회가 코로나로 취소되는 등 MTB 매니아층에 많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어 안타깝습니다.
그러던 올해 6월초,
여수지역의 여수MTB스쿨 회원분들이 매년 지역 행사로 개최해 오던 '230나비코스 랠리'를 다듬어서 280km 랠리를 추진하게 되었으며, 이를 '여수280환상랠리'로 명칭하였다고 합니다.
다소 전통적인 280랠리와 명칭에 혼돈이 없진 않지만,
지역에서 소박하게 추진하는 행사로 재미에 의미를 두었다고 생각합니다.
달려보니,
총 285km 거리, 누적고도 약 4,500m 그리고 29시간 내 완주를 목표한 행사로써,
조금은 도전에 망설였던 분들이 용기있기 도전할 수 있는 큰 기회를 열었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외 전국 곳곳에 관심있는 약 150여명의 동호인들이 함께하셨고, 때문에 특별하고 재미난 행사였습니다.
우리 바람소리 회원도,
총 7명이 출전하여 최종 4명이 완주를 하였습니다.
이 면을 빌려 준비하신 여수MTB스쿨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전통적인 280랠리 도전에 부담이 없지 않았습니다.
금번 여수 280Km 랠리를 통해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오랜만에 내 자신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여수의 남해바다를 끼고 달리는 지역에 아름다운 랠리로 자리 매김하고 성장하길 기대하며,
명칭 등 혼돈될 수 있는 부분은 조금 다듬어서 오래오래 추진할 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날의 추억을 간직하고, 좋은 영향으로 지속되는 행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짧은 영상 편집하여 올립니다.
즐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촬영 & 영상업로더]
Strava : / strava
Instagram : / okson
Blog : okson.net
촬영장비 : GoPro 7 Black
편집기기 : Apple MacBook Pro 15
편집 SW : Apple i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