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여수엑스포 당시 이 호텔건물의 환상적인 야간경관조명과 실내에서 뿜어져나오는 실내조명을 멀리서 보면서 덥고 습하고 사람 많은 힘들지만 재밌었던 여수엑스포 관람 마치고 저기 가서 휴식 숙박하고 다시 엑스포관람하고 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만 하고 돈없어서 가난해서 가보지못해 슬프고 억울했는데 호텔여행채널 D님께서 구체적으로 특히 객실내 의자평가와 TV사이즈에 대한 내용과 안정적인 촬영 구도 노출 편집 고화질이 너무 좋아요. 여기 열차폐율이 좀 떨어진다는 말도 있긴 하던데. 호텔룸리뷰에 더하여 주변 관광지 관광동영상 라이프스타일 너무 매력적입니다. TV를 서서 보다가 앉아서보다가 하기에 상당히 이상적인 위치에 TV가 설치되어있는것도 좋네요. 편안하게 앉아서 보는것도 좋지만 답답해서 서서보기도 하는데 그럴때 TV위치가 낮으면 서서 시청하기 불편한데 여긴 좋네요. 리뷰동영상 감사합니다.
@hoteltraveler3 жыл бұрын
저는 여수엑스포는 꼭 가보고 싶었는데 그때 사정이 좋지못해서 못갔었어요 ^^ 지금 생각하니 그런것도 다 추억이네요. 열차폐율은 제가 방문했던 때가 5월이라 그렇게 까지는 더웠던 때가 아니라 괜찮았지만 보통 저렇게 통유리로 되어있는 구조에 햇볕이 바로 들어오는 객실은 다른 호텔들의 경우를 생각해 봐도 어쩔수가 없는거 같더라구요. 항상 영상봐주셔서 감사하고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theselector32823 жыл бұрын
@@hoteltraveler 아 그런데 갑자기 궁금한게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노블스테이호텔은 구관에 묵으셨는지 신관에 묵으셨는지 그리고 매트리스가 딱딱하다는 평이 많던데 어떠셨는지 등 궁금합니다.
@hoteltraveler3 жыл бұрын
@@theselector3282 네? 저는 그 호텔에 대한 리뷰를 한적이 없고 머무른 적이 없는데요?? 무슨 말씀이실까요?
@theselector32823 жыл бұрын
@@hoteltraveler 더운 여름 낮 날씨에 졸림이 심해져서 제가 글을 잘못 썼습니다. 요청하시면 이전 댓글을 삭제토록 하겠습니다.